홈페이지 >

이샤오루의 화신'테니스 보배'가 올림픽에 가지 않는 현장을 지지한다.

2008/8/14 18:33:00 21

이샤오루는 올림픽 테니스를 지지한다.

최근 첫 EP 앨범 녹화에 바쁜 이샤오루는 최근 오랜 친구의 초청에 응해 한 잡지의 올림픽 특간지 재킷을 촬영했다.

올림픽 기간에 출시돼 이샤오루는 이번 재킷 사진의 주제도 스포츠를 둘러싸고 있으며 촬영 각도는 최근 중국 스포츠를 위해 다시 휘몰아치는 테니스다.

이샤오루의 화신'테니스 보배'가 올림픽에 가지 않는 현장을 지지한다.

이샤오루의 화신'테니스 보배'가 올림픽에 가지 않는 현장을 지지한다.

이날 테마 블록버스터는 국내 유명 사진작가인 문효양의 타이틀 촬영으로 더 좋은 표현을 위한 의상사들은 국제일선 브랜드 5개, 합계 10여 세트의 스포츠 의상을 빌렸다.

하지만 옷차림이 넉넉하고 자연스럽고, 의상사와 사진작가의 말에 따르면 샤오루는 어떤 옷을 입어도 예쁘고, 이 취사도 너무 어렵지.

오전 준비 작업을 거쳐 촬영 작업이 순조롭게 시작되었다.

이샤오루는 먼저 폴로셔츠를 매치해 공주 헝클어진 드레스를 매치해 어느 회의소의 테니스관에 등장했다.

막 나타나자, 현장에는 테니스 단련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발걸음을 멈추고, 이샤오루를 헤아리며 입속으로 끊임없이 찬탄을 내뿜고 있다.

이날 촬영의 포인트는 이샤오루가 검은색 트레이닝스커트 옆으로 누워 있는 스타일링이다.

현장 인파가 끊이지 않지만 전문적인 이샤오루는 사진작가의 요구에 과감하게 찬 바닥에 누워 있다.

“사실 바닥에 누워서 사진을 찍는데 나도 얼마나 개의치 않은데, 여자들이 다 예뻐하는 것 같잖아. 내가 이렇게 누워서 얼굴 살이 다 상류할 것 같아.”

일할 때마다 열심히 하는 이샤오루는 장난을 치며 자신에 대한 완벽한 요구를 털어놓았다.

이샤오루의 화신'테니스 보배'가 올림픽에 가지 않는 현장을 지지한다.

  

이날 촬영한'테니스 '주제에 대해 이샤오루는 평소 테니스 접촉이 드물지 않았다. 다만 최근 한두 년 동안 중국 여자 테니스 선수의 나날이 궐기 때문에 이샤오루는 평상시 접촉이 거의 없는 분야에 흥미를 가지게 했다. “방금 끝난 온망, 우리 정결진진진렬, 이렇게 많은 강적을 떨어뜨리고 나를 보면 통쾌하다.”

하지만 기자에게 묻는 질문에 올림픽 현장에서 중국 스포츠 건아를 응원할 때 이샤오루는 자신의 걱정을 털어놨다. "정말 현장에 가야 하는 게 아니라 스포츠 건아를 응원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첫째는 지금 입장권이 정말 잘 팔린다. 정상적인 채널을 못 사면, 나는 꼭 황우표가 생기게 될 것 같다.

그렇게 표를 사러 가면 나쁜 기풍을 많이 부추겼다.

이틀간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한'유덕화는 올림픽 개막식'에 출연한 뉴스에 대해 "이샤루는 또 눈도장을 찍는 지루한 소문일 것 같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스타 명인이 현장에 나와야 할지'에 대해 이샤오루는 "연예인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많은 면에서 조국과 올림픽에 대한 지지를 표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곡, 호소는 모두 가능하다.

꼭 현장에 가야 하는 건 아닐 텐데, 아마도 유덕화 형님이 현장에 도착했을지도 모르지만, 또 다른 추적들의 흥청흥청 광경을 일으킬 것이다!

허허, 그렇다면 부담도 많이 더하겠지!.

  • 관련 읽기

발 신발이 드디어 썩었다

캐주얼
|
2008/8/14 18:31:00
26

천재 고양이 가 아동복 시장 의 거대한 상업 을 폭발시켰다

캐주얼
|
2008/8/13 16:14:00
88

법만 륭 남장 이 고상한 기질 을 드러내다

캐주얼
|
2008/8/12 17:31:00
94

혜택 여장 우아한 여성

캐주얼
|
2008/8/12 17:29:00
50

'춘아 '아동복 & Nbsp; 올림픽 응원 실력 브랜드

캐주얼
|
2008/8/12 17:26:00
53
다음 문장을 읽다

레드카펫에 남녀 스타들의 옷차림 격차

남자들은 늘 차림에 신경을 쓰지 않고 함부로 색칠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남자들의 의상은 훌륭하기 어려웠고, 모두들 검은색, 화이트 컬러 위주의 톤으로 적당히 조합을 조정하면 패배했다. 남장처럼 여장처럼 색채와 형식이 풍성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