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50 &Nbsp
파키스탄 업계 관계자는 면화 가격이 7000루비 /maund 로 올라서 파키스탄은 100 가방적 공장이 폐쇄된 운명이라고 말했다.약 50개 방적 공장 이 이미 폐쇄되었기 때문 이다면사가격 상승, 그리고 50개 공장업이 곧 닫힌다.
한편방직업계도 불리한 국면에 직면하고 돌발 상황에 직접적 판매 가격이 시장 가격보다 15% 낮게 나타났다.
면화와 자금 결핍, 면화 구매 가격이 7000루비 /maund, 이는 역사상 나타나지 않은 최고 면화 구매 가격으로, 방적공장이 폐쇄된 주요 원인이다.정부는 이제 자유시장 메커니즘을 위해 단기 조치를 내놓아야 한다.
작년 이래 전 세계면화부족, 특히 중국, 면화 가격이 계속 올랐다.방직공업부는 방직 수출을 금지하고 자유시장 메커니즘을 제한하는 조치로 방직 산업의 증가가치 부처에 돌격한다.
면화 가격이 급격히 오르면서 방적 기업인들을 벼랑 가장자리로 밀어붙이기 때문에 증가기업의 경영에 불리하다.
이런 이유로, 전 세계 바이어들은 파키스탄에 대한 가치 부과를 공급자의 신뢰와 신뢰를 잃고 있다.이 기간 중 15%의 방적 수출 조절세는 9월까지 연장될 것이지만 방직부는 7월 27일 15%의 조정세를 철회해 9 월까지 연장할 수 없어 농민을 돕기 위해 더 방적공장이 폐쇄돼 면농의 혼란 국면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에 따라 면농을 더 많이 해치기 위해 정부는 지금까지의 정책 결정을 다시 고려할 방침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