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시아운 종교 봉사자: 미소로'광저우 명함'을 전달하다

2010/10/26 10:21:00 30

아시아 운동 종교 봉사 봉사자 전문 교육 시대 풍채

"우리는 가장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아시아의 손님들에게 아름다운'광저우 명함'! 올해 11월과 12월 광저우에서 열리는 제16회 아시안게임과 아잔운회, 현재 45개국과 지역의 3만여 명의 선수, 기술관원 및 언론기자들이 등록해 있으며, 종교 신앙 배경, 종교의 교칙과 신앙 문제가 더욱 두드러진다.

기자 는 광주시 민족 종교 사무국 에서 이번 아시안게임 및 아잔운회 기간 을 거쳐 4개월 간 훈련을 거친 195명 을 거쳤다

아시아 운동 종교 봉사 봉사자

정식으로'상직'을 통해 58명으로 구성된'대회 자원봉사자'는 아시아운성 종교 센터에 주재하며 137명으로 구성된 도시 자원봉사자'는 전체 시 30간을 아시아 종교 행사장으로 갈 예정이다.


29명의 소수민족 도시 문명 자원봉사자 가 ‘ 기동대 ’ 로 삼다


광저우시 종교계 도시 문명 봉사 전민 행사 및 아시아운축복 행사가 오선관광장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광저우 시위원회 상위, 통전부 장관, 아시아운 종교 서비스팀 팀장은 각각 광주시 불교협회, 도교협회, 이슬람교협회, 기독교 양회, 천주교 애국회, 기독교회, 기독교 남자, 여청년회, 아운성 종교 서비스 센터에 대해 책임을 졌다.

시 불교협회 회장은 지법사 대표의 전 시 종교계를 장중하게 약속했다: 주인의 자태로 최선을 다하고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가장 우수한 종교서비스와 자원봉사를 제공할 것이다.


지난주 일요일'소수민족 도시 문명 봉사 전민행동'도 시 6중 거행했다.

광저우 전시는 현재 55개 소수민족에서 온 63만 소수민족의 동포가 있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아시안게임과 아잔운회 기간에는 ‘ 특수 ’ 가 있는 자원봉사자 대열은 29명의 소수 민족 동포로 구성된 ‘ 소수민족도시 문명 자원봉사자 ’ 가 있다. 그들 중 교사, 학생, 기업 책임자 등은 아시안게임 및 아잔운회의 ‘ 기동대 ’ 로서 소수 민족 동포에게 힘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원봉사자 중 하나, 시 민족 단결 진보협회 부회장 "우리 모습이 아시아경기장에는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민족 방면의 모든 일에 자신의 힘을 다하고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아시아 각국 내빈에게 소수민족의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시대 풍채

어서


아시아 운동 종교 봉사 봉사자


가장 먼저 영어를 뽑는 것은 모두 4급 이상이다


서비스 종교 교도의 특수 사명을 맡았기 때문에 아시아운 종교 봉사 봉사 봉사자가 이번 아시아 경기 봉사자 모집 활동에서 가장 먼저 선발된 자원봉사자 팀 중 하나가 되었다.

이 가운데 58명이 아시아운성 종교서비스센터에 서비스하는 대회에 지원하는 자원봉사자들은 대부분 광동 외국어 대외무역대 및 광동약대 재학 학생이다.

두 고등학교는 모두 이 일을 매우 중시하고, 모집 과정에서, 대회 자원봉사자의 통용 기준에 따라 종교 봉사 지원자의 특수성을 결합하여 모집, 종합 소질이 높은 학생 50명을 추천했다.

이 밖에 시 이슬람교협회도 자원봉사자 신청 인원에서 소질이 높은 신도 6명을 추천해 아시아운성 종교 서비스 센터로 가는 이슬람교 활동실로 자원봉사자를 담당했다.


광저우 아시안게임 기간, 광저우시는 30곳의 섭아 종교 장소를 지정하여 불교, 도교, 이슬람교, 천주교, 기독교 등 5대 종교를 각각 지정하였다.

이들 종교 행사 장소는 영문 언어 지시판을 설립할 뿐만 아니라 어떤 장소도 아문 지시패가 있다.

반면 전체 시 30간섭아 종교 행사장 136명의 도시 자원봉사자 136명, 각 구역 (현급시) 민종부문이 통일된 시험 절차에 따라 대중 신청, 장소 초선, 종교단체 추천, 필기시험, 외국어능력 테스트, 면접 등 프로그램이 선발됐다.

각국의 내빈들은 이들을 통해 이 종교 장소의 역사, 문화, 건축, 종교 생활 등을 알 수 있다.


경주 자원봉사자나 도시 자원봉사자, 그들의 영어나 아랍어 수준이 보편적으로 높았으며, 그중 영어는 모두 4급 이상, 전문급 8급 수준에 이르기도 했다.


아시아 운성 종교 서비스 센터


자원봉사자는 24시간 우수한 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아시안게임은 아시안게임 기간 운동 선수 생활의 주요 장소로, 국제 관례에 따라 현 정부 약속에 따라, 이번 광저우 아시안게임 기간에 종교 서비스 센터를 설립해 불교, 도교, 이슬람교, 천주교, 기독교, 인도교, 정수실 등 7개 종교 행사실을 분설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를 포함한 102명으로 구성된 종교서비스팀은 각국 참가 선수와 관련 스태프들에게 종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page ubreak}


"종교 서비스 센터 내 58명의 경주 봉사자, 주요 업무는 행사 실내 교직자들을 돕고, 내빈을 위해 종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 자원봉사자들은 광저우 시내의 종교 행사장소를 자세히 소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민 종국 관계자는 58명의 자원봉사자가 7월부터 인선 명단을 확정한 후 지금까지 10차례나 받아들였다

전문 교육

아운 자원봉사자 통용 지식, 아시안 게임 지식, 종교 예의 금기, 민족 종교 관련 법률 법규, 아시아운 안보 지식 등등, 또 여러 장의 팀워크에 대한 훈련을 포함하여 집단 영예감 및 팀워크 정신을 증강한다.


이 관계자는 계획에 따라 아시아운성 종교서비스센터가 24시간 대외를 개방할 예정이며, 기간에는 교직자들과 자원봉사자가 돌아가며 근무할 예정이다.

"종교 서비스 센터에서 대회 자원봉사자의 서비스 원칙은'첫 문책제'이다. 바로 손님이 어떤 자원봉사자들을 찾아서 문제를 제시하는 이 지원자는 문제해결의 전 과정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지원자 이야기


광외 3학년생 료홍


"트레이닝도 할 줄 몰랐어요".


현재 광동 외국어 대외무역대 영어 교육학과에 다니고 있는 레홍 학우는 아시아운성 종교 서비스센터에 봉사하는 지원자 팀 리더, 조직과 조율 지원자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평소 학원 학생회 주석을 맡고 있는 그는 학교에서 대형 문체 활동, 학술 활동을 많이 했고, 생활상 학생들을 위해 사사로운 서비스를 제공했고, 자원봉사자 입에서 ‘지심큰누나 ’였다.


호홍은 기자에게 종교 서비스 센터의 자원 봉사자들이 교대로 교대제를 실시한다고 소개했다.

“ 종교 봉사센터에 주둔하는 자원봉사자들이 모두 ‘ 집 ’ 이라는 느낌을 갖기 위해 우리 자원봉사 단체가 설립되자 ‘ 자원봉사자 집 ’ 을 만들기 시작했다.

하위 조직, 홍보팀, 관애팀, 후방팀 등 4개 그룹은 각각 지원자 골간으로 팀장을 맡고,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각 활동을 전개한다.

호홍은 기자에게 ‘자원봉사자 집 ’에 자원봉사자 조직과 연락을 편리하게 하는 Q 군을 설립해 매달 생일을 맞이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생일 파티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추석이 다가온 연습에서 시민 종국의 관계자는 아직 훈련을 마쳤을 때 월병과 과일을 준비했기 때문인 이유는'자원봉사자들의 집'이 학교 친구들에게 월병을 먹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호홍은 “자원봉사자들 교육이 월병을 먹을 줄 몰랐다. 당시에는 수십 명이 이렇게 마당에 둘러앉아 있었지만 가장 즐거운 추석 명절을 보냈다 ”고 웃으며 웃었다.


광약은 세 학생이 교우웅이다.


스포츠 스타를 만나지 못해서 아쉽지 않아요.


"장내에서 신교내빈에게 기념품을 보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운안보 지식에 관한 훈련회에서 광동약학원에서 온 3학생 교우웅이 대담하게 질문을 했다.

이 야위고 정신적인 젊은이는 평일 동안 스포츠 운동을 즐기며 올림픽에서 나라를 빛낸 스타 챔피언이 입가에 매달려 공부와 생활 속의 아이돌이 되었다.

“애초에 아시안 게임 자원봉사자들에게 지원을 받았는데, 기회가 올 수 있을 것 같다.”

우웅은 기자에게 자신의 아이돌'인연 일면일 수도 있지만 종교 서비스센터에 대한 지원이 기대된다.

“아시안 게임 종교 봉사 봉사 봉사자가 될 때 머릿속에는 확실히'망연'이 있었고 종교봉사 봉사자들이 마주한 군체가 무엇인지, 직책은 무엇이고, 많은'무엇이'가 이렇게 쏟아지고 있다.”

우웅은 소식을 알게 된 이날 밤 밤새 밤을 새워 밤을 새워 각종 종교지식과 자료를 조회하며 관련 영화와 다큐멘터리를 봤다.


“우리는 이미 10차례의 전공 훈련을 받았고, 아운타로 가서 실시간으로 연습을 했고, 다른 지원자가 참가한 동기들보다'프로인사'라고 할 수 있다.”라고 우웅은 자랑스럽게 기자에게 말했다.


광외 자원봉사자들과 달리 광동약학원의 12명의 경사봉사자들은 다른 학년과 전공에서 온 광외 자원봉사자들처럼 학교의'추가 과목'을 얻기 어렵다.

우웅은 기자에게 아시안 게임이 끝난 후 각 과의 기말고사를 앞두고 많은 학우와 마찬가지로 교과서를 옆에 가지고 다니고 시간이 나면 복습을 하도록 했다.

우웅은 기자에게 자신만만하게 기말고사와 곧 시작될 아시안게임 봉사와 마찬가지로 자신은 이미 이미 “ 성죽 ” 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광저우 아시안게임 다언어 서비스 센터 정식 개통

지방 핫점
|
2010/10/26 10:18:00
85

이삭 차량은 반드시 안전 검사 & Nbsp; 전용 통행증을 빠르게 통과할 수 있다

지방 핫점
|
2010/10/26 9:39:00
44

'아시안 팬더'가 광주 & Nbsp; & Nbsp; 아시안게임 응원

지방 핫점
|
2010/10/26 9:36:00
53

신발 기업월트 포건성 제14회 운동회 협찬

지방 핫점
|
2010/10/25 17:56:00
48

호남 쌍봉 제화 산업이 발전하는 고속도로로 들어갔다

지방 핫점
|
2010/10/25 17:53: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SK 에너지 재개 닫힌 석뇌유 분해 장치

한국이 앞선 에너지 공급업체인 SK 에너지 계획은 2008년 말 폐쇄된 1호 석뇌유 분해센터 (NCC) 를 활성화할 계획이다.이 분해 장치는 20만 톤의 연간 분해 능력이 있어 11월 어느 날 다시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