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바울과 상어 Paul &Shark 항주 빌딩 쇼핑센터

2011/4/16 9:23:00 229

바울상어 항주




최근 이탈리아 톱 레저

복장

브랜드 폴 & 샤크

저장 성

빌딩 쇼핑센터에서 큰 개막식을 열어 클래식과 패션을 결합하는 2011년 봄 여름 패션 시리즈, 폴 &Shark 글로벌 행정 총재 겸

아이디어

총감인 미스터 디니는 커팅식을 진행해 아시아의 인기 스타 하상 선생이 개막객으로 전장의 인기를 끌었다.


저장 저저저저빌딩빌딩 신개개개개개개개개개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점개념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하구하구하구하구하구하구하구하구하고우아우아우아우아우아정정우아디자인디자인공간평평균형분배이동시에 실용성이동시에 당당대의 설계설계표준에 부합합합합합합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디자인칠판 위에 반짝반짝 빛나다.


  



 


올 시즌 폴 & 샤르크는 럭셔리한 여행의 주제를 이어가고, 촬영지를 인도양의 화환으로 이사할 예정이다.

뜨거운 햇빛, 찬란한 해양, 환상적인 모래사장은 몰디브의 독특한 적도의 풍정을 이루고, 폴 &샤크 올 시즌 찬란한 컬러의 원소 디자인과 함께 재미를 더했다.

올 시즌 폴 &샤크는 원단과 컬러의 운용에 신경을 많이 썼고,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비, 자홍, 화살카모드 블루는 시즌 점프와 현란함을 더해 실크, 린넨의 원단에 브랜드 우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부여하고, 프린트 패턴은 활발한 기분을 더했다. 이번 예람은 출연진들의 편안함과 만족감을 자아냈다.


8명의 중외 모델의 심혈을 담아 이번 시즌 화려하고 우아하면서도 발랄하고 뛰어오르지 않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남장 측은 올 시즌 컬러선택과 코디에 신경을 많이 쓰고, 화이트, 아이보리, 레드, 블루 등 브랜드 클래식 컬러를 더해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밝고 화사한 색채를 더해, 보라색, 자홍색, 버건디, 화살국색, 전아함에 약간의 활력을 더했다.

{page ubreak}


 



커팅 일류의 럭셔리 시리즈는 명품 진주 버튼을 장식하는 슬림한 이집트 면 셔츠, 면과 울 혼방의 재킷과 긴바지는 독특하고 개성을 추구하는 고객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방수 계열은 캐주얼한 우아함과 하이테크의 완벽한 결합: 두방 회사가 생산한 Teflon 방수 원단을 채택해 침투수 방지 기능과 편안함, 물방울이 옷표면에 미끄러져 저고리의 지속적인 깔끔함을 유지한다.

브랜드 클래식한 항해 계열, 개성화된 휘장 자수 디자인으로 프린트 방수 방수 외투도 있고, 마이크로 섬유 원단을 사용한 나일론 재킷, 면과 나일론 소재의 양면에서 짧은 외투를 입었다.

풍성한 액세서리, 무늬 모자와 배지를 수놓은 면 캔버스 여행백으로 열대 여름 풍정과 활력 있는 날염 모자, 컬러 가죽과 니트 벨트, 면 순색 또는 자카드 니트 소재의 프린트 넥타이가 모두 이번 시즌 의류에 더해졌다.


여성복 방면에서 발랄한 점프 색상, 품질 상승의 원단, 브랜드 제품은 항상 동감 및 패션 원소의 특성을 완벽하게 활용한다.

외투의 라인과 컬러 디자인은 짙은 항해풍정을 드러냈다. 레드 컬러를 제외한 베이지와 연회색, 도트 또는 스트라이프의 클래식 디자인이 낮고 우아하지 않다.

짧은 나일론 재킷은 비단의 정교하고 우아하고 우수한 기능 원단의 견고함과 내교가 결합된다.

인내성 있는 청바지라도 슈워로스키 크리스탈과 보석 장식을 강조해 우아한 럭셔리한 매력을 뽐냈다.

몸에 디테일, 컬러의 다양한 면 팬츠가 주는 편안한 느낌으로 심플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당신은 손을 놓지 않는다. 리넨과 섬유질의 롱 팬츠 스타일의 클래식 클래식, 분위기를 우아하게 하여 거부할 수 없다.

올 여름은 60년대 풍성한 생화 패턴의 치맛으로 여성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패션 아이템이다.

액세서리 측은 프린트식 수영복, 비키니, 비키니, 비치모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매치해 올 시즌 의상 계열로, 휴일 캐주얼룩을 선보일 수 있다.


이번 시즌 봄 여름 남자 여장 방면에는 몰디브가 자연의 천성을 숭상하며 자유를 추구하며 휴가를 즐기는 리듬을 즐기는 영감을 녹였다.


브랜드 배경


1977년 이탈리아 최고급 캐주얼복 사치 브랜드 폴 &샤크는 선명한 상어 표식, 자유, 캐주얼, 우아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브랜드의 최초 디자인 영감은 항해에서 비롯해 여러 해의 발전을 거쳐, 브랜드는 캐주얼과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한 의상을 선보이며, 최초의 항해풍이 오늘날로 도시의 성공인들이 선호하는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한 브랜드를 선보였다.

Paul &Shark 판매 네트워크는 이미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고 폴 &Shark 전문점은 밀라노, 뉴욕, 로마, 파리, 중국, 모스크바, 베니스, 플로렌사, 베를린 등 세계 가장 아름다운 리조트에 위치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코르덴 러시아 및 국경무역상 의 주목 을 받았다

상가 속보
|
2011/4/15 10:11:00
119

기온이 느린 여름옷 출시가 영향 & Nbsp; 상인들은 우울하다

상가 속보
|
2011/4/14 9:22:00
56

상해 남경로 4대 화상 백화점 성장사

상가 속보
|
2011/4/14 9:09:00
102

산 물건은 싫어하면 반품 & Nbsp; 산동 일부 백화점은 무조건 반품한다

상가 속보
|
2011/4/13 9:39:00
287

광저우 백화점 거물'급식 '아웃lets 할인점

상가 속보
|
2011/4/13 9:34:00
102
다음 문장을 읽다

심플한 인디 봄빛 창의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