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제품의 "브레이블 경심"
얼마 전에 유방시의 샤오왕 어머니는 아이를 안고 현지 인민병원 소아과에 진찰을 받았다.
처음에는 아기가 감기에 걸린 지 3개월이나 된 아기가 요즘 많이 울면서 재채기를 많이 하고, 처음에는 가족이 감기에 걸렸는지, 아이를 데리고 동네 진료소에 가서 검사를 받았지만 열이 나지 않았는데, 병원에 와서는 어쩔 수 없이 병원에 온 것을 알게 되었다.
모직
장난감의 화...
최근 몇 년 동안 모직 장난감은 점점 더 잘 팔리고, 백화점 등 대형 매장에는 긴 모직 완구 상품이 설치되어 있으며, 길가의 작은 가게와 야시장에는 다양한 모모직 장난감으로 판매되고, 구매하는 사람들이 아이들을 안고 있는 부모님부터 세 명의 직장인들까지, 각종 모모직품 마스코트도 유행하는 액세서리로 집, 자가차, 사무용 테이블에 …….
그러나 이들에게 마음의 위안을 주는 모모직 장난감은 대부분 요근알데히드 수지를 접착제로 삼아 접착제로 접착화된 이런 열세 접착제는 포름알데히드를 휘두르기 쉽고 인체에 발암하는 위험을 흡입한다.
무군데 없는 옷차림
만약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너는 우리의 생활에 대해 발견할 것이다
널리 퍼지다
모직 완구.
한 음식그룹에서 행정 업무를 하는 미스 양은 28살이지만, 침실 안에는 크고 작은 60여 개의 벨벳 장난감을 가지고 있다.
이 장난감들은 담장 위에 정성껏 장식되어 있고, 컴퓨터 책상 앞에 담장 옆으로 밀려 있는 병정처럼 가지런하게 늘어선 많은 모모직 장난감을 침대 가운데에는 반명의 커다란 태디곰인형과 빨간색 여우 인형 한 마리를 마음대로 던졌다.
미스 씨는 기자에게 이 두 사람은 그녀의'큰남편'과'둘째 남편'이라는 말을 하고, 안고서 잠을 못 자게 된다.
미스 씨처럼 모직 장난감에 열중하는 성인은 많지만 대부분 여성을 위주로 한다.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명절 동안 각 대도시의
상업
길거리에는 커다란 벨벳 장난감을 안고 있는 달콤한 커플이나 애인을 기다리는 남자, 산동사범대 중문과 후작 학생들은 “여자들이 모직 장난감을 특히 좋아하고, 우리는 여학생 기숙사에 가서 위생을 검사할 때, 기본적으로 여자들의 침대 머리에는 1, 2개의 모직 장난감이 있었다.
남자들은 여자친구 선물, 모직 장난감도 많이 주고, 우리 학생이 거의 돈이 없어서 야시장에서 사람만큼 큰 곰인형 인형 200여 개, 여자친구가 좋아하고, 받으면 면도 있고...
80 후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만숙심리로 모모직 장난감은 전통아동 시장에서 또 다른 깃발을 가지고 있다.
또 차의 용품도 모직 장난감 성인 시장의 다른 분량으로 제남 영웅산로인방백화점 전용차 용품 매장 주인 이 여사는 “띠 조형 모직 장난감은 가장 잘 팔리는 차에 장식된 액세서리로 뒷차창 장식 크기를 모두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젊은 여자들은 키티, 기계 고양이 등 캐릭터를 선호하는 편이다. 중년 차주인은 초상희경의 의미를 가진 부예 장식품을 비교적 좋아한다.
또한 어린이 장난감 분야에서 모직 장난감도 그 중 출중한 인물이다. 특히 예상왕래를 중시하는 국내.
왕 선생의 딸은 겨우 3살도 안 되어 태어날 때부터 지금까지 친지와 벗의 모모직 장난감은 거의 20여 개에 가깝다.
왕 선생은 “어른들은 모두 남자들이 전동 장난감을 좋아하고 여자아이는 모모직 장난감을 좋아하다고 보편적으로 여긴다.
그래서 친구들이 매번 선물할 때마다 옷이 아니면 털장난감이에요.
아이는 좋아하지만 먼저 한 번 검사하고, 먼 친척이 선물한 장난감 개 한 개를 뜯자마자 털이 빠졌다.
이런 걸 어떻게 아이한테 놀아요?
부예 제품은 가정에 들어가고, 다른 주요 채널은 부예 가구다.
천진시 연못구 가구 디자이너 전씨는 기자에게 “현재 부예가구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가정복이 되었다.
디자인
원소는 특히 젊은 고객이다.
이들은 노인 고객을 비교해 보면 청결난과 내구성 등을 고려해 오메 전원풍과 한국 드라마에 대한 가복 스타일을 매우 추앙한다.
또한 신혼부부에 대해 출산 일정은 이미 생활 일정에 올려졌고, 가구는 다른 재질의 가구를 비교해 더욱 부드럽고 조만간 아기가 태어난 가정에 적응할 것이다.
부예 제품의 품질이 걱정된다.
브라운 제품이 이처럼 인기가 많지만 품질 문제는 걱정이다.
산둥 성 연대 시 레이양구 유이모는 외손녀를 위해 털털장난감을 뜯어 보일 때, 스타일링의 분홍색 토끼를 뜯어 뜯은 후 안에 채운 것이 흑심면이다!
꼬마 녀석이 맨날 안고 자고, 가끔 갉아먹고, 유아줌마는 화가 난다.
“이런 저질적인 장난감을 어떻게 아이들에게 가지고 놀겠니?
이 역시 우리 사위가 일품 가게에서 산 것인데, 오랫동안 쇼핑 티켓을 구입하지 않았더라면 구할 수 없었을 텐데, 꼭 가서 구걸해야 한다.
아이가 매일 일 년 넘게 안고 놀았는데 몸에 상처가 얼마나 큰가?
이 일로 유씨 아주머니는 집안의 털털장난감을 꼼꼼히 뜯어 빨았더니 한심하다.
한 백화점에서 산 모직 장난감 두 개를 제외하고는 블랙코튼, 헝겊 등 엉망진창으로 채워져 있다.
우리 딸은 이 안에서도 슈퍼마켓에서 산 것이고, 모아매장에서 산 것이라는 것을 누가 알았더라도 이런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
앞으로 아이들에게 이런 것을 사지 않도록 해라, 너무 더러워.
만약 아이가 정말 좋아하면 사와서 뜯고 안에 채워진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밖의 이번 겉껍데기를 씻어내야 안심이 된다.
산동대 의대 대학원생 장 씨는 모직 장난감을 구매하는 것에 대해서는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제남시의 번화한 야시장 몇 군데나 보행거리에는 커다란 벨벳 노점과 가게가 있는데 친구들과 거리를 돌아다니면서'귀여워'를 보고 직접 안아주고 손을 안아주고 얼굴을 마주하고 뽀뽀를 했다.
이 장난감들은 기본적으로 다 밖에 없다
포장
여기 두고 얼마나 안아요?
몇 사람이 만져?
나는 매우 비위생적이라고 생각한다.
장 씨는 또 기자에게 “ 학생은 재력이 제한되어 구매하는 완구 때문에 대부분 보행가점과 야시장에서 왔다가 품질이 매우 나빠서 점합되는 부분에 부딪히면 된다.
예전 기숙사 친구들은 다른 사람에게 모직 장난감을 선물받았던 것을 기억하고 털을 한 줌 쥐고, 가까이서 냄새를 맡아도 이상한 냄새가 났다.
옆 학생들은 오히려 괜찮다고 위로했다. 털 장난감도 털이 빠지고 냄새도 퍼져 없어졌다.
나는 상당히 어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벨벳 장난감 품질이 우려되는 것 외에도 가구의 출처 루트는 더욱 사람을 안타까워한다.
제남 (제남)의 여러 해 가구에 종사한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시장의 수요량이 많고 공예가 단순하고, 레이스 가구 판매량이 절약하여 오르고, 브이니셜 소파와 같은 디자인의 반갑지만, 디자인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내막 ’이 숨겨져 있다.
"소파 생산상들이 저렴한 옷감, 포장물, 심지어 전문으로 포장된 면깔개, 모전, 소파 라이닝 패드를 만들어서 소비자들에게 쿠션 변질을 보여주지 않도록 먼저 노출, 냄새 제거, 건조물, 그리고 잡물을 섞어 넣는다. 그래도 다른 냄새가 난다. 다시 두꺼운 스펀지로 포장한 후 좋은 외투를 채우면 소비자는 표면에서 고양이를 전혀 볼 수 없을 정도로 보기 좋고, 타면 편하고 바로 집으로 돌아갔다.
이렇게 하면 공장은 근 3분의 생산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이것은 왜 많은 저렴한 소파와 브랜드 소파가 비슷해 보이지만 가격이 매우 큰 원인 중 하나다.
이에 따라 기자는 제남 씨의 대형 가구 도매 시장에 와서 암방과 함께 패키지 가구를 구매하는 두 쌍의 젊은 커플을 찾아 그들의 전체 구매 경과를 목격했다.
이들은 가게와 대화를 나누고, 그 중 한 쌍이 임대 집을 위해 소파 커플을 구입하고, 또 한 쌍은 결혼 전 쇼핑의 준신인이다.
첫번째 커플은 디자인과 무늬를 중요시하고, 다시 한 번 가격을 더 낮춰야 한다. 임대 건물이기 때문이다.
또 한 쌍의 결혼 전 구매 허가 신인은 가격과 디자인의 기초에 주목해 손감을 만지고 앉아서 편안한 시도를 해보는 등 두 사람은 마지막으로 소파와 레이스 침대를 구매했다.
4인당 안팎의 충전물을 묻지 않고 기자는 소파 포름알데히드 오염 문제를 인터뷰, 두 사람은 이에 대해 모른 채 내부 충전물 소재의 의식을 묻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한 주택 대출 부담이 너무 커서 가구 구입이 가능한 한 싼 것을 선택하기로 했다.
"우리도 브랜드 가구의 물건이 보장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금은 이것만 살 수 있다."
젊은이는 어쩔 수 없이 기자에게 말했다.
근처의 한 점주인 임 선생은 기자에게 “이곳에 와서 가구를 사는 것은 모두 저렴한 것이고, 그들은 대체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요구하는 것만으로도 품질 문제에는 뚜렷한 손상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모두 받아들일 수 있다 ”고 말했다.
가구 맛이 너무 큰 문제도 많은 고객들의 반응도 있지만 ‘집에 가서 산산해지면 좋겠다 ’는 말만 해도 별로 따지지 않는다.
내부 충전재 재질은 전문가와 특이한 까다로운 고객을 제외하고는 질문이 거의 없다. 게다가 폐쇄식 디자인을 어떻게 체크하는 것일까?
부예 제품 포름알데히드
국제포장협회 부회장 겸 회장 김사자는 부예 액세서리 제작에서 흔히 요알데히드 수지를 접착제로 점합시킨다. 이런 접착제는 포름알데히드 흡입 인체로 인체에 들어가면 호흡기, 위점막 등 기관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구매할 때 반드시 냄새를 맡아야 한다. 코를 찌르고, 냄새를 맡거나, 눈에 가려운 느낌이 들거나 이런 느낌이 있으면 사지 마라. 그 다음에는 장난감에 대한 점착을 가볍게 잡아당기면, 한 번 당기면 그 사용의 접착제 질이 좋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면 포름알데히드를 더욱 쉽게 휘두르게 된다.
남경억계 환경서비스 유한회사 측정 전문가 장영병은 문제가 있는 부예 제품에 대해 청수 세척을 할 수 있으며 햇빛 아래에서 노출돼 부예품에서 유해물질의 석방을 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금사자는 또 천구 속의 충전물도 있다고 밝혔다.
건강
은환의 하나, 흔히 사용하는 충전물은 폴리우레탄과 폴리스티렌이 있어, 이런 충전물은 불이 잘 나고 불난 후 연무는 암을 발암하는 역할을 한다.
동시에 충전물 밖으로 누출되면 어린이에게 오식을 당하기 쉽고 관련 아이들은 모모직 장난감을 접촉할 때도 털을 흡입하기 쉽고 심각한 경우 질식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학부모는 아이들을 위해 장난감을 선택할 때 반드시 완구 충전품이 새고 탈모 여부를 꼼꼼히 검사해야 한다.
커다란 포름알데히드 오염 문제를 중시해야 한다. 큰 손해를 보지 말고, 가능한 한 정규 매장에서 모직 장난감과 브랜드 패턴 가구를 구매하고, 모직 장난감을 처음 구매한 후 털털인형 장난감을 뜯어 씻는 것이 가능하다. 헝겊 가구에 대한 세수와 폭광풍으로 가족의 건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전자상 분석 후 IPO 시대
- 전시회 뉴스 | 천주 야외 브랜드 결석 야외 전시회 선택 기초 이성 발전
- 업종 투석 | 구두 기업 단말기 이미지의 배후: 대전 업그레이드
- 시장 동향 | 8월 에 전기 상인 이 어떻게 올가미 를 모집할 지 모르겠다
- 패션 라이브러리 | 사치스러운 대패가 ‘ 돈 ’ 을 향해 본업으로 뛰어놀지 않는다
- 채널 관리 | 백리 역스포츠 의 기세 가 운동 브랜드 시장 을 개척 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가짜 상품 문은 전자상 에 대해 경주 주가가 크게 오르지 않았다
- 기업 관리 | 유강동: 해밀경동'사탕수수 10절 이론 '
- 전시회 뉴스 | 온주 30여 개의 제화업체 조직 GDS 국제화 전시회
- 신발 속달 | 아디다스 판매 증가 늦은 연도 이윤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