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형기의 진통: 신발 복종자가 어찌 풍운으로 몰려오는가

2011/11/16 14:11:00 14

진통 구두 복장

천주 구두 업체 가 잇달아 전자 상무 를 발력 하여 인터넷 판매 경로 를 다투고 있다

자주권

전기 상인은 인재가 잘 팔리기 시작했다.

한편 헤드헌터회사는 고급으로 전자상거래 고관으로 전자상거래업종업원들의 급여가 높아졌다.

한편, 1세대가 성장한 직업 고관들이 잇따라 나섰고, 한 기업에서 다른 기업으로 뛰어 뛰어 오르며 절정기가 나타났다.


제1대 고관의 가출


앞서 이녕전자 상무담당자는 연마, 그랜스 전자상무부 장관 조지, 구양 지분 유한회사 전자상무담당자 등 전자상무관리자들이 모두 이직하고 새 사업에 나섰다.

이것은 업계에서 ‘ 1대 고관의 가출 ’ 이라고 불린다.


올해 들어 늑대 전자 상무총감 일곱 마리가 환장을 일으킨 것도 업계의 의론이 적지 않다.

먼저 그 원총감 후군 이직, 귀인새는 전기 상업담당자, 나중에 특보원 전자 상무담당자 종타오 (종타오)가 슬럼프를 넘나들며, 이 사건을 비롯한'동료 여러분, 저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늑대와 사적으로 도망쳤습니다.

취미 웨이보 동행

웨이보 코일

내광전.


“모든 직업 매니저는 책임을 회피하지 않는다.”

전기상 고관의 변동조에 대해 얘기하자면 종타오는 좀 어이가 없어 보이는데, 회사는 체계화되고, 매번 변동할 때마다 체계에 다시 심어야 한다.

변동은 사실 결정층만이 진정으로 결정할 수 있다."

그는 전자 비즈니스의 직업 매니저가 ‘발에 수갑을 채우는 무용가라고 말한다.

"제한된 공간에서 가장 좋은 균형을 이루고, 동작을 완성하고, 자신에게 더 큰 공간을 획득해야 한다."

그는 이 줄에서 진정한 자유무자를 살 수 없다고 말했다. ‘ 기업이 크면 할수록 족갑이 커진다 ’ 고 말했다.


헤드헌터가 1세대의 전자상무인재는 기본적으로 스스로 나가서 일하고 나머지는 모두'젊음'이라고 분석했다.

반면 천주 기업 이 잇달아 전자 상거래 시장 을 배치하면서 인재 는 계속 중요한 것 이다

경쟁점

이런 인재 수요 정세는 한동안 이어질 수 있다.


전형기의 진통


"사실 전자상거래 측의 진정한 의미에서'전재'는 약주에서는'뿔'이 몇 개도 없다."

소경은 신흥의 시장에 있어서 어느 단계까지 발전하면 인재 쟁탈전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개척된 분야는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소수가 앞을 보고 있는 기업을 양성할 수 있는 인재를 기르고 다른 기업들도 이 시장에 진출할 때 기존 인재들에게 손을 댈 수밖에 없다.

최초의 시장 판매, 브랜드 보급

전자 상거래

모든 분야는 성장부터 성숙까지 인재가 절정에 몰렸다.


소경은 이 비즈니스업의 ‘ 전형 진통 ’ 을 비유한다.

“이건 정상인데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은 아니고, 중이 한 명 오면 주지가 된다.”

소경은 올해 1 ~5월에 초빙하러 온 사람들을 많이 면접했다고 말했다.

"전자상거래를 하고 싶다면 현재 두 종류, 1종류는 원래 광고인이고, 1종류는 원래 IT 인이지만, 그들은 각자 결함이 있고, 진정한 전자상무인사가 되어야 하고, 교합과 양성도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가 보기에 광고인들은 판매 경험이 부족해 전체적인 계획에 대한 의식관이 부족한 것으로 보인다. IT 인들은 기술이 강하지만, 전자상업의 태도를 잘 알지 못하여 전문적인 차원에서 많이 차이가 난다.

"모두가 찾고 있는 것은 각 분야에서 모두 잘 알고 각 일자리에 적응할 수 있는'체크형 '인재, 현재는 일방적인 전문적인 인재다.

모든 인재는 말단에서 시작해야 하고, 더 많은 것은 훈련이 필요하다.

그녀는 말했다.


"사실 전자상거래는 현재 전통기업에서 신흥 부문 하나밖에 되지 않고 강력한 부서가 아닌 반면 사장은 전자상거래의 성적을 신속하게 보고 싶다."

많은 전통 기업들이 인터넷에 ‘이귀 ’가 등장했을 때 ‘전자상거래 ’가 기업 내부 자체에 전자상거래를 할 수 없는 논란이 존재하고 기업 내부에서 각종 이익 게임이 존재하고 있다. 이는 전기상무 책임자에게 부담이 크다.

이 변형할 때 도루뛰기 현상은 조금도 이상하지 않다.


경력 이 많은 전문가 들 이 신인 들 을 데리고 있다


"사람이 모자라서 전자상거래 방면의 관리 인재가 없다."

많은 전통 기업들이 전자 상거래를 발전시킬 때 모두 인재가 부족한 문제를 언급한다.

기업들이 전자상거래 부문을 설립할 때 판매부에서 인원을 뽑아내거나 인터넷 기술부문에서 사람을 파견하거나 방금 설립한 전상부에서는 흔히 10명, 심지어 10명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일부 기업들은 모두 자신의 전자상거래를 확장하고 계획하고 있지만 "한 쌍의 훈련이 필요하면 풀뿌리에서 할 수밖에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전통기업은 마케팅 총감에게 요구할 수 없다."

복건은 상업무역유한회사 프로젝트 총감은 전기상요와 전통업종의 인원이 다를 것으로 보고 있다.

“예를 들어 평면 설계, 브랜드는 물론, 각 배경과 활동 모드에 대해 알아야 하며, 사용자 심리, 시각 또한 익숙해지고, 기획, 보급 등 새로운 분야에 대한 언급을 해야 한다 ”고 말했다.

진전은 기존 기업과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 응용도 다르고, 전통 기업은 실제로 자신의 전기 경영 체계를 세워야 한다고 말했다.


진돈으로 보아 현재 전자 상무원들은 업태에 대한 통제가 부족했다.

“ 대부분 은 타오바오 ” 라는 종합 플랫폼 에 대한 이해가 깊지만,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인터넷 업적 상태

응용의 손꼽을 수 있다.

미래에 필요한 것은 모든 업태에 대한 대국관을 갖추고, 실태 모드를 빗고, 통제 체계를 실행하고 전략 관리를 하는 인재다.

그가 말했다.


현실도 마찬가지다. 고관, 헤드헌터 회사가 낸 월급은 모두 높고, 일반적인 전자 상무원들은 특히 초보, 월급은 별로다.

“우리가 지금 필요한 것은 팀을 이끌 수 있는 자심인이다.”

어느

브랜드

책임자는 전자상거래가 새로운 물건이기 때문에 ‘80후 ’의 신수가 비교적 많고 경험이 부족하고, 경력 있는 전자상거래 경험이 있는 사람이 리더를 통솔할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원자재 가격이 대폭 다이빙 & Nbsp; 겨울철 의류 가격이 왜 높아졌을까?

시장 연구
|
2011/11/16 13:45:00
20

2012년 일본 원단 유행 질감과 기능

시장 연구
|
2011/11/16 13:20:00
19

가격 드라이브

시장 연구
|
2011/11/16 9:50:00
11

当前长丝面料企业面临的形势分析

시장 연구
|
2011/11/16 9:20:00
10

구두 산업 정보화 관리 성공 경험 공유

시장 연구
|
2011/11/15 16:24: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특보 브랜드 강세 출시 한경 정제 인터넷 스니커즈가 한경 팬을 직격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특보전자상무전속용 스니커즈는 홈페이지와 특보 손잡고 만들어진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특보 전자 상무 사장의 샤리화 소개에 따르면 한경 특보 스니커즈는 네 개 시리즈를 포함해 전체 제품 제한 8800켤레, 목표 그룹은 바로 한경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