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과 패션쇼'는 경에서 옥조 후계자 이동옥이 중화예술의 매력을 과시했다.
2012년 6월 2일부터 4일까지 《국학 옥조 개척지 》 이동옥조각 작품전, 옥조 및 중식
의류 브랜드
선어의방이 합작한 옥과 패션쇼는 베이징 화빈센터 2층 찬화예술의 집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많은 북경 수장감이 가들이 감상에 왕림하고 교류하다.
‘ 국학 옥조 ’ 의 첫창자 이동, 북경 옥조 선인 중의 하나이며, 공북파 옥조, 남파 옥조 장점을 길어 중국 옥조 정수를 깊게 얻었다.
중국 옥 문화 '기술, 예, 형, 신' 의 기초 에서 국학 '문, 생각, 경' 을 융식 하여 그 중 에 독특한 '국학 옥조' 시리즈 를 형성 했 다.
그 작품은 여러 차례 전국 감상 수집계를 뒤흔들며 재경상문 각계에서 감상하여 ‘ 국학 옥조 제1인 ’ 으로 불린다.
이번 전시회에서 옥조대사 이동의'국학 옥조 '시리즈는 올해 양회 기간에 이어 열린'옥기 옥기옥' 국학 옥조 전시 이후 또 한 번'국학 옥조'가 전시됐다.
지난 전람회에서 참관자는 이동을 ‘ 국학 옥조 제1인 ’ 으로 평가하며 ‘ 국학 옥조 ’ 를 주선으로 삼아 대형 전시회를 개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니스프리 스튜디오는 이 준비 작업을 맡았고, 전람은 《오토우리는 내 마음 》 인 국학 옥조의 유석도와 이예시 》라고 전람했다.
{page ubreak}
선어방에서는 ‘미혹되지 않고, 모든 것을 다 보고, 복장 설계는 중국인의 정신적인 모습을 되찾는 데 목적이다.
그녀는 먼저 일종의 정신으로 문화의 교양으로 자유로운 영혼, 독립의 의지로 패션과 조류를 뛰어넘을 수 있으며, 다수의 의견에 노예하는 정신적 품격이다.
중국 고대의 고관귀인은 복식에 대한 탐구와 품질을 제창한다.
이번 대회는 국학 옥조와 중식 의상 브랜드 선어숍과 함께 옥과 중식 의상의 전시 잔치를 선보였다.
이동의 옥조는 양강지티가 가득하고 선어방의 옷에는 동양인특유의 함유함과 함유함으로 가득하고 양양양은 강직하고 부드럽게 구축되어 있다.
선미로운 음악이 울려 퍼지고, 모델이 하나하나 입장해 MC (‘홍루몽 ’의 대탐춘분장인 정여지는 옥과 의류의 완벽한 결합을 해설했다. 그들은 선미로 독특한 중국식 우아함을 함께 연출했다.
찰랑찰랑한 복장, 정교한 치파오, 선미와 옥의 이념을 하나로 융합시켜 더 많은 이들을 입체적으로 느끼게 한다.
이번 찬화예술가의 전시 작품은 권내 전문가들의 인정과 베이징 최고급 감상가와 수집가의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으며, 또한 경성의 방가의 관심과 지도를 받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