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바늘 면직물 거래회 업종의 포인트
'매년 3월에 상해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aast'는'내가 선택한 브랜드의 필수 과목이다'는 전람대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모든 신흥 브랜드가 아니라 평소처럼 무두서없는 기업의 한 업체가 뛰는데 너무 힘겨워 시간과 돈을 낭비한다'고 했다.
바로 < p >
'중침회'에 가서 일품 팬티를 좀 볼 계획이다. 나는 강서에서 대리상으로 운영하는 품목은 주로 문흉과 가거복이 현재 발전하고 있으며, 이러한 품종은 확장하기 위해 팬티 브랜드를 몇 개 늘릴 계획이다.
그래서 브랜드를 찾는데, 나는 여전히 상해의 ‘중침회 ’를 선별한다.
이것은 기자가 전국 시장에서 대리상을 방문할 때 대리상이 한 말이다.
바로 < p >
은 2013 새해의 시작에 따라 모든 것이 깨어났다.
바로 < p >
<춘강 난방 오리 선지 >
의 속옷 업계 사람, 설맞이 준비가 바쁜 것이 아니라 2013년 내의 경영 목표를 조기 계획하고 있다.
브랜드는 적극적으로 전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대리상으로도 한 걸음 앞서고 더 좋은 브랜드를 찾아갈 계획이다.
현재의 경쟁에서 누가 좋은 브랜드 자원을 가지고 있다면, 누가 판매와 이윤의 증가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리상은 ‘중침회 ’를 부유한 ‘굴금지 ’로 취급하는 것도 대리상 경영 속옷으로 브랜드의 상태가 되는 것 같다.
바로 < p >
'2013년 속옷'은'http://www.sjfzm.com /news /index.s.a a s.aast'의 서브를 통해 ''htttp:'http:'www.s.com's (news.com)'를 통해'news /s.s.a s.a s.a s.a s.a s' 시장은'의 경쟁을 더욱 분화하고 강자 항강자가 약하게 된다.
대리상으로서 중요한 부유원인 브랜드, 대리상부의 성장의 중요한 지표가 된다.
그래서 2013년 개국할 때, 탁월한 대리상이 적극적으로 행동하기 위해 상해에 가서 3월의 중침회 참석을 준비하고 있다.
뉴 브랜드는 속옷 업계의 ‘봄밤 ’이라는 중요한 전시회에도 상태가 되기 때문이다.
바로 < p >
'미트미트'는 2007년 강소남경에서 열린 제89회 중국 바늘 거래회'를 대리 대리 대리 대리 대리 대리 대리 대리상 으로 바뀌기 시작했다.
그는 매년 ‘ 중침회 ’ 에 참가해야 한다.
이에 정무는 이런 정서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대리상이 되기 전에 그는 한 문흉 브랜드의 마케팅 총감으로 브랜드를 데리고 도처에 참가하였다.
그는 자신이 대리상을 한 후 중침회만을 선택하였다.
그의 전환형은 중침회 기간과 동행교류가 이뤄진 의견과 큰 관계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몇 년 동안 마케팅을 한 뒤, 수중의 자금과 자원이 좀 생겨 창업하고 싶다.
전시회에서 후난 (湖南) 의 대리상을 만나 깊숙이 대화를 나누고 후난 (湖南) 의 속옷 시장의 발전 전망은 여전히 매우 크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의연하게 사직하고, 먼저 문흉 브랜드에서 시작하여 전시회에 참가할 때, 또 몇 년 동안 보온브랜드를 잇고, 이 몇 년 동안 재래식 속옷과 팬티 브랜드를 접수했다.
바로 < p >
'p'이 전시회 소감을 이야기하다.
정무는 "전시회를 보면 시장의 수요를 알 수 있고, 시장에서 잘 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조기 문흉, 보온, 그리고 최근 시간 나타난 남성 내의, 그 해에 전시된 품목 브랜드를 보면 안심하고 따라갈 수 있다"고 웃으며 웃었다.
인터뷰에서 정무는 2013년 중침회에서 새로운 하이라이트 (고급적인 발전 포럼, 해외 브랜드의'패션쇼'를 선보였으면 좋겠고, 브랜드 상들이 차이화된 제품을 많이 보여주고 가장 선진적인 디자인 이념을 보여줬으면 좋겠다.
중침회'는 교류 플랫폼이 아니라 학습의 플랫폼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page break} < < >
‘p ’의 무한 대리상 장이원 (화명)은 속옷 업계에서 ‘중침회 ’ 사연이 있다고 생각하며, 매년 설날 밤에는 만두를 꼭 먹고 설날 저녁 파티를 보는 것 같다.
감정적으로 말하면 ‘ 중침회 ’ 는 일종의 유대, 한 무리의 오래된 대리상들이 전시회에 가면 반드시 브랜드를 선택하지 않으면 안 된다.
하지만 누구나 ‘중침회 ’에 참가하기를 바란다. 왜일까. 우공은 내년의 신상품을 보러 가고, 사설적으로는 이 기회를 빌려 업종의 옛 친구를 만나 감정을 교류하고 싶다.
평상시에는 모두 사방이 각양각색이고, 중침회라는 플랫폼의 강력한 응집력에 의지해야만 한 반 옛 친구를 한자리에 모일 수 있다.
설날과 같은 호소처럼 중국인은 어디에 있든지 집에 돌아가 한자리에 모이려고 한다.
장사 를 하는 것 은 사실 사람 맥 이다. ‘중침회 ’는 큰 자장 으로, 겉감 공장, 생산 업체, 중매상, 그리고 업계 전문가 들이 한데 모이는 것 자체 는 재산 과 발굴 의 ‘저지 ’이다.
바로 < p >
'p'은 역대 중침회'에 특별한 현상이 있다.
일부 대리상들이 브랜드상으로 전형되면서 ‘중침회 ’에서 다시 자신의 발전꿈을 이룰 수도 있다.
안휘의 좋은 파내의장은 상급업체로 업그레이드된 후 몇 년 연속 중침회에 참가한다.
바로 < p >
은 2009년 좋은 내의장 업체가 상해에서 열린'91회 중침회 '대방으로 이채를 본 뒤 이듬해 다시 한 번'92회 중침회' 깜짝 놀라운 모습을 선보이며 화려한 전시장 디자인, 뛰어난 모델 워킹, 특색 있는 제품 그룹과 가맹 모형과 참관자들의 큰 관심을 받아 전시회에서 밝은 풍경선이 됐다.
바로 < p >
'91회 중침회'를 통해'91회 중침회'를 통해 전국가맹 연쇄를 본격적으로 추진하는'92회 중침회 '기간'백성천점' 가맹 연쇄 연쇄를 달고 있는 봉석의 성과를 다시 한 번 중침회에서 현란한 샤넬의 브랜드 인지도와 영향력도 재차 상승해 새로운 출발점에서 날개를 펼칠 것이다.
바로 < p >
은 과거 전통 단일 모드에 비해 콘텐츠가 발달한 오늘날 대리상이 브랜드를 찾는 경로가 다양성을 나타내고, 대리상 간의 입소문 추천, 텔레비전과 잡지의 광고, 그리고 다양한 브랜드 상담회, 전시회.
그러나 해마다 상하이에서 열리는 중침회 는 일종의 유대 가 되고 속옷자의 마음이기도 하다.
공장이든 대리상 이든 개인 이든 모두 중침회 에서 수확할 수 있다.
이 역시 이 오래된 전시회는 오랜 기간 동안 새롭게, 속옷 업계에서 중요한 브랜드 이미지, 제품, 상담, 교류의 교량 및 창가.
바로 < p >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광신 기동 계열 이 구두기 응용 에 힘 이 크다
- 매일 첫머리 | 2015년 10대 전기상 톱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숙주시는 새로운 산업 이동을 돕는 최고의 계기로 부상했다
- 뉴스 택배 | 복장과 체육용품은 유럽연합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
- 무역 정보 | 베트남 수출 의류 방직품과 신발은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캐주얼 슈즈 | 도보화와 등산화의 차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 오늘 오퍼 | 겨울옷 스웨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 시장 오퍼가 안정되다
- 과학 기술 문화 | 다른 곡풍광장 춤아줌마 평형화 만족
- 정책 법규 | 2016년 우리나라는 전자영수증을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전자상공세로 기술장애를 제거할 것이다
- 여성집 | 2015 겨울에 가장 유행하는 코트 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