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들이 의류 특가 상품이나 소비 부진으로 인한 의류 고재고
은 많은 전자상들의 가입으로, 특매 패턴이 업계 최근의 쟁점이 되었다.
업계 인사들은 의류 특가 상품을 무더기 위해 의류 재고가 좋은 해결도를 제공하고 있지만, 실체적 채널과 인터넷 판매를 병존하고, 두 채널은 자상잔살을 면하기 어렵다고 지적했다. “지난해 대규모 세일 판매는 물론 브랜드의 매출액을 크게 올리지 않았고, 오히려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손상이 커지고, 단말품의 가격이나 실질성이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복장 미품을 둘러싼 전자상 저격전이 5월 일촉즉발이다.
‘삼절봉봉, 명품 특매 ’에 이어 범객성품, 1호점, 천고양이가 공식 홈페이지에 이어 ‘특매환 ’이나 명품 특매 채널을 출시해 당당당일 사전에 그 미품 배달 채널 ‘꼬리품 송금 ’을 열었다. 전문 브랜드 ‘a href =‘htttp://w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을 선보였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미트상품 판촉 효과가 현저하다.
의 당당당망은 현재 특매 채널의 2급 도메인 이름을 정식 기용해 타이틀 정품 복장 미품 상품을 제공했다.
소식에 따르면 해당망'미용품 환 '타이틀 중 하이단 의상 가방 브랜드의'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index.u.aaas)'의 배급품 특매 (미역)를 통해'ZAR, Lee, 아디다스, 나이크 등이 포함된다.
덩 전 부총재에 따르면 이들 브랜드들은 대략 두 종류로 나뉜다. 1종류는 이미 천고양이 가게를 개업한 타오브랜드나 온라인 하에서 500개 이상의 중고단 의류 브랜드에 입주하고 있다. 당당당망 중 고위권에 맞는 특색 상가와 선 아래 우수한 상품패다.
바로 < p >
은 지난 달 말, 범객성품도 특매주 활동에 앞서 주영자유 브랜드의 노선을 바꾸고 이녕 브랜드와 협조하여 할인하는 특매를 시작했다.
기자가 베커성품 사이트에 등록한 것은 봄 여름 브랜드 특매송을 선보여 나이크 아디다스를 포함한 브랜드와 합작으로 각각 3절기나 69위안기였다.
바로 < p >
'아href ='http://wwww.sjfzm.com /pioneer '' 이국경 '' 이국경 `은 미디어 4000억원짜리 시장이 있음을 알기 위해, 인터넷 2013년 목표는 45억원, 복장 구매 전 3위에 이른다.
바로 < p >
사전의 전자 상품 판촉이 가져온 직접적인 효익은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난다.
해당 인터넷 내부 인사에 따르면 5월 7일'미품 송금'은 이날 인터넷 의상 품종의 흐름이 100배 가까이 늘어났다고 한다.
바로 < p >
‘strong `의 소비 부진 의상 고재고 `
‘p ’은 전기 플랫폼이 몰려드는 것은 2012년 신발 업계 고재고가 가져온 이윤 공간이다.
지난 해 의상 재고 매출에 대한 논조는 시장에서 퍼졌다.
연보 데이터는 지난해 22개 중점 브랜드 의류회사 수입이 전년 대비 11.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방직 의류업은 지난해 재고 570억원으로 2011년에 비해 재고가 36.09억원으로 전년 대비 6.76% 증가했다.
바로 < p >
‘p >의 국금 증권연구분석사 장빈 씨는 3 ~5월 전통 제조 성수기라고 밝혔다. 5월 하반기 겨울옷 판매는 하반기 겨울옷 판매에 대해 비교적 예시 작용을 보였지만 올해 들어 소비 침체로 5월 의류 판매가 경이로웠다.
한편, 업계 기업은 2012년 초 소비 부진에 대한 스트레스를 의식하고, 자금이 후하고 오가는 성공역사로 상장 기업의 감각이 둔해, 그때는 이미 3분기 재고 압력을 쌓아 경영 전략 조정의 어려움을 더욱 높였다.
바로 < p >
‘p ’은 또 소비자 차원에서 전자상들이 실혜, 편의 등 이민적 특징을 제공해 실체경영의 영향이 더 많은 이윤 재분배의 도박으로 현재 실체문점의 고가 제품은 소비 수요를 억제하고 생존 차원, 실체문점 제품의 판매가가 아래로 내려가 소비수요를 풀고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가격전 브랜드 상해 대함' '-'strong' '' -'
'p'은 장빈이 의류 제품의 가격 부고 현상이 강제 조정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국내의 의류 제품의 가격이 너무 높아, 특히 동질화 경쟁이 급격히 급격히 심해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국제 브랜드가 특히 빠른 트렌드 브랜드로 고회전율, 저가가가가치율에 따라 단점 효율을 높여 이익의 압력을 극복하고, 가게에서 임대, 인공 등 원가 비용이 급상승한 국내 상업환경에서 국내 브랜드의 호소력은 단기간 내에 영업 배율을 높일 수 없기 때문에 고가가가가가율로 생존압력을 해결할 수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p'은 작년 이후 대규모 세일 판매를 크게 올리지 않았으며 브랜드의 매출을 뚜렷하게 올리지 않았으며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피해가 커서, 금년 종단 제품의 가격은 실질적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
- 추천 | 세계 경제와 환경대회,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지능 지온 구두 경염 만장!!
- 즉시 뉴스 | 노동력 수익: 캄보디아 방직 의류 공장 또 임금!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방직공장 협회는 정부가 면화 관세 수입 취소를 촉구했다
- 업종 주식 시장 | 항주 다프니 주가가 붕괴된'운락'의 신 왕과 이런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