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흥 기업이 저렴한 낡은 원단을 이용하여 개발하다

2013/9/23 18:14:00 20

소흥 기업소흥기업

<p>  绍兴县精工控股集团旗下的浙江佳宝新纤维集团有限公司正在上马年产7.5万吨循环再生差别化纤维项目,对化纤、涤纶类旧<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装</a>通过技术处理,实现循环再生纤维,这则消息经本报报道后,引来了一批<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纺织</a>外贸企业经营者的关注。

경영자는 관련 기업이 원단 환경 재생을 희망하며 폐기된 불량품 원단을 폐기시켜 보배로 변환되기를 바란다.

바로 < p >


‘구태르get =‘u blank ’ href =‘http: ‘wwww.sjffzm.com ’의 의상 ’을 통해 『A /a 』 재활용을 기대하고, 우리가 경영 과정에서 생긴 불량품 원단도 해결해야 한다.”

며칠 전 경방도시에서 대외 무역사업을 하는 장 선생은 기자에게 원단 가공 생산 과정에서 자주 불량품이 생기고, 불량품 원단에 대해 그는 우선 저가 처리할 수 있는 가격을 고려해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1년 동안 창고 안에 폐기된 원단은 여전히 2,3톤을 쌓아 팔지 못하고 버리기도 아쉬웠다.

장 선생의 소개에 따르면 그가 장사하는 친구권에서는 모두 그와 같은 고민을 겪었다.

바로 < p >


‘ p ’은 소흥현 여러 의류 생산업체에서 불량품 의상도 처리하기 어려운 상황이 있다.

“창고를 쌓아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왕왕 원가가 이 ‘보따리 ’를 버리는 것이다.”

주설봉 소흥현 의류협회 사무총장은 상대적으로 대외무역회사 저렴한 원단을 처리하기 어려웠고, 의류 생산업체는 저가 처리할 공간이 더 커졌고, 마지막 부품의류는 근에 따라 판매될 것이다.

"하지만 이 불량품들이 결국 어느 분야로 유통되었는지 알 수 없다."

주설봉은 처리할 때 수매자들은 종종 기업에게 불량품 의류를 면, 마, 화학섬유 등을 분류하라고 요구한다.

바로 < p >


'현재 원단 재활용은 극소수 유형에 국한된 데다 원단 재생 생산업체가 국내에 드물다'고 전했다.

30여 년 동안 방직 제조에 종사한 부총지배인 왕영근 부사장은 기자에게 알렸지만 일본 등 방직 선진국에서는 이미 일정한 규모의 기업을 가지고 방직 원단의 환경 재생을 이루었다.

바로 < p >


기자는 여러 방면으로 알고 있으며, 제부윤그룹은 국내 최초의 폐구 복구 복구 회수 사업의 기업이다.

이 기업은 낡은 복장 한 벌을 기술가공을 통해 새로운 환경보호 방직 재료로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재회수 기술을 이용해 장갑, 양말, 군재가방, 의상 원단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는 현재 방직 원단 경쟁이 나날이 백열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현의 방직 기업이 방직 원료를 우회하는 날로 증가하는 압력을 어떻게 이겨 이득이 저렴한 폐구 원단을 개발해 방직 원단 이화의 길을 실현할 수 있는 것은 당면직 기업의 새로운 루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코브리 방직 원료가 안정되어 앞으로 나아가는 가격이 안정되고 적게 떨어지고 있다

성사 속보
|
2013/9/23 17:54:00
14

북경 소협 추출 검사: 항원상 등 명품 불합격

성사 속보
|
2013/9/23 17:07:00
10

泉州纺织服装增速超国内平均值 文化产品出口乏力

성사 속보
|
2013/9/23 16:56:00
18

남통 은 동쪽 과 대다수 의 방직 기업 이 창신 반사부활 이 부족하다

성사 속보
|
2013/9/22 20:23:00
9

영산 현 은 동상시 이동 공사 와 광서 견직업 발전 의 기회 를 잡았다

성사 속보
|
2013/9/21 20:32: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제17회 이탈리아 미라노 유니카 방직 무역전은 원만히 막을 내렸다

제17회 이탈리아 미라노 유니카 방직 무역전, 밀란에서 열린다.미라노 유니카의 트렌드 전시역에서 이탈리아 제조사들이 최신 2014 ~2015 가을 가을 원단 신제품을 선보여 전문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었다.이태리 방직 패션업은 2013년 상반기 저조한 이후 시장이 회복되는 중요한 신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