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인조 모금리 역주기로 성장 브랜드 연관 거래 정가
의 신지 < a href ="의 전면 침체와 노력, 귀인조는 드디어 2014년 1월 24일 국내 A 주식 시장에 성공적으로 가입해 보증 계약을 청부했다.
바로 < p >
의 영업 수익 16억91억원, 순이익 2.49억원, 비상적인 손실을 공제하는 순리이익 2억28억원.
2013년 전체 순이익은 2012년보다 약 15%-20%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은 그전에 귀인조의 업적이 꽤 아름답다.
2010년부터 2012년까지 영업수입이든 털 이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같은 시기의 경쟁 상대는 패배를 절감하고 있다.
사실 귀인조의 업종 주기 상승도 많은 의혹을 불러왔다.
귀인조의 표현과 업종에 맞지 않는다는 연구원이 있다.
바로 < p >
이외에도 귀인조와 관련자들의 거래 가격이 너무 높아 정가가 불공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정가가 공정하다면 부정확한 구매 기준이 외계가 제품의 품질에 대해 의심이 생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관련 거래 정가가 너무 높아서 < < < < strong >
2010년, 귀인조와 태창 구두재 관련 거래의 가격은 비관련 공급업체의 균등한 가격보다 훨씬 높으며 2011년 연관가격이 크게 떨어졌다.
연관 거래 정가가 불투명하고 업계 인사들이 분석하고, 귀인조는 연관거래가 불공평하고, 아니면 제품의 품질이 위조 혐의를 받고 있다.
바로 < p >
바로 태창 구두재는 귀인조의 연관사인 임천복의 처제 임해빈의 지주 40%, 임건가 지주 60% 이다.
주영 업무는 구두 밑창을 제조한다.
2010년 귀인조 제2의 신재 공급업체.
귀인조는 태창 구두재의 구매 금액을 4775만원으로 당기 구두재 구매 총액의 10.64%에 달했다.
바로 < p >
2010년, 귀인새가 연관측 태창 신발에 대해 PU, MD, RB 3종의 신발을 구매하였다.
그러나 3종의 구두 밑바닥 연관 구매 균가 모두 비연관련 구매 균등보다 높다.
바로 < p >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 ( ahhtttp://cailiaao.sjfffffffffffffffffffff조사 (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3% 입니다.
바로 < p >
사전의 관련 거래 가격은 모두 비연관 가격보다 높으며 정가가 불공정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귀인조의 설명은 PU 밑창이 균등한 가격은 다른 연관측에 비해 평균 28.16g, MD 밑창이 높은 것도 비연관측 공급업체가 제공한 평균 27.07kg이다.
그러나 RB 밑창 정가 문제에 대해 설명은 하지 않았다.
바로 < p >
은 밑창이 갈수록 품질이 좋아진다는 뜻으로 가격을 높일 수 있다.
그러나 귀인조는 구두 밑창 무게의 통제 기준에 대해 통일되지 않았다.
2011년 귀인조와 태창 구두재 관련 구매 균가 모두 비관련 구매 균등보다 낮다.
구매의 밑창 무게가 비연관측에서 제공하는 구두 밑창 총량보다 낮다는 이유다.
바로 < p >
은 2011년 태창 신발 소재의 PU 밑창이 비교적 연관되어 가볍고 평균 가격은 14.96%이다.
반면 2010년 태창 PU 밑창이 연관된 측에 비해 28그램, 가격은 33.18%였다.
RB 밑창 중량은 연관연관 42.90g, 평균단가 연관연자 11.22%가 낮다.
앞서 MD 밑창 연관 가격도 5.88%로 2010년 7.08%보다 낮았다.
바로 < p >
‘귀인조의 논리는 구두 밑창이 무거운 것 같아서 가격이 더 비싸다는 것을 의미한다.
2011 년 회사 신발 제품 평균 출하 가격이 2010년 보다 높았다.
하지만 구입하는 신발 바닥의 중량은 가벼워졌는데, 구두 밑의 무게를 어느 정도 말하자면 제품의 품질의 좋고 나쁨을 결정할 수 있지만, 귀인새가 구입한 태창 구두창 구두창 밑창이 중량은 불안정하고 품질 문제는 어떻게 보장합니까? 《/p 》.
사전에 < p > 은 이전부터 2012년 모성 공상국의 품질 검사에서 일부 기업이 판매한'귀인조 '등 다브랜드가 불합격 진열에 있다고 보도했다.
불합격 구두류 상품은 강도 박리, 성능, 외관 미달 등의 문제가 주로 존재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모금리 역세로 떠납니다 < < /strong >
은 전 업계에서 지쳐 한겨울에 빠져 있을 때, 귀인조의 표현은 혼자라고 할 수 없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cj.aastp ''모리율'은
바로 < p >
< p >의 귀인조는 안전 • 361도 • 특보 • 피크 등 브랜드의 생산 모델 • 판매 패턴 • 균가 등 귀인조와 가까워졌다고 말하며 주요 경쟁 상대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