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4년 우리나라 대외무역은 반탄 태세를 연장할 것이다

2014/3/5 21:38:00 90

대외 무역

업계 인사는 2014년 우리나라 대외 무역이 작년 하반기 이후 반탄 태세를 연장해 양호한 개국을 이룩했다고 분석했다.

선진 경제체에서 위기 미세먼지 탈출,'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c.astp'에서 벗어나 `의 외수 `는 전체 수출 정세가 지난해 수출 정세에 우월해 수입정책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과'양'의'품질'의 차이 분배


‘p >의 중국 대외무역은 처음부터 수출 창출을 강조해 지금까지도 무역균형 발전을 강조하며 수입의 위치가 점차 강화되고 있다.

수입을 확대하는 것은 중국이 선진 기술 설비를 도입하고 인민 소비, 해소 무역 마찰을 충족시켜 무역상호 이익을 실현하는 데에 유리하다.

바로 < p >


은 하지만 비즈니스부 연구원 대외무역소 전문가 백광도 수입을 확대하는 것은 맹목적으로 명심해서는 안 되며 일정한 척도와 방향을 파악해야 한다고 일깨웠다.

수입을 확대하는 것은 수량상의 맹목적으로 확장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시기에 우리나라 대외 무역 발전전략의 총체적 요구에 부합해 국민 경제의 지속적인 안정 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수입을 확대하는 최종 목표는 본토산업의 국제경쟁력을 높이고 우리 나라가 점차 무역대국에서 무역강국으로 바뀌는 것을 추진하는 것은'양'과 질적 구별이 두드러졌다.

바로 < p >


바로'strong '' 무역흑자'화 '' '' '-'strong' '' '' '' '' '' '' '' '' '-'strong' '' '' -'


‘ p ’은 거대한 무역 흑자가 있기 때문에 위안폐 환율이 줄곧 국제사회의 관심의 초점이며, 과소한 인민폐 환율이 심지어 글로벌 경제의 불균형의 근원으로 여겨진다.

그러나 중국 당국이 발표한 데이터는 중국의 무역흑자는 2007년 최고치인 (GDP 가 10%) 에서 지난해 GDP 의 2% 이상으로 하락했다.

야촌 증권 경제학자 장지웨이는 2015년 무역흑자가 GDP 의 0.4% 로 줄일 것이라고 평가했다.

바로 < p >


이에 대해 중앙 증권 채널 집행 총편집 겸 수석 뉴스 평론원 버튼 문신 은 1, 인민폐 무제한 평가 평가, 중국 자주 지적 재산권 의 일반적 무역 수출 을 심각 하 게 상해 민족 공업과 경제 구조 조정 을 억제 개혁, 인민폐 화폐 정책 은 메커니즘적 수축 의 함정, 3, 통화 투기 가 점점 더 성행하고, 실업 투자 일익 위축, 결국 중국 경제 공심화 했 다.

바로 < p >


> < 신작 < a href < < http / / www.sjfzm.com < news /index _c.astap > > > 가 < 무역통계 < < > 의 방법을 더욱 객관적으로 < < < < < < < < < < < < < < < < < < > 의 < < < < < < < < <


은 2013년 중국 대외무역연도 수출입 총액이 처음으로 4조 달러를 돌파했으며, 이 숫자와 동시에 도래한 것은 중국 최대무역국의 새로운 신분이다.

세계무역기구 비서처에 따르면 초보적인 통계 데이터는 2013년 중국 화물수출입 총액은 4조16조달러로, 그 중 수출액은 2조21억 달러, 수입액은 1조95억 달러다.

2013년 중국은 이미 세계 제1화물무역대국이 되었다.

바로 < p >


‘p ’은 중국 경제 총량 및 대외 무역 속도로 보면 ‘최대 무역국 ’이 되는 것은 놀라지 않지만, 중국이 이미 무역 강국이 된 것과 같지 않다.

바로 < p >


<중국사과원 세계경제와 정치연구소 연구원 이월국 >은 부가가치무역통계법이 중국에 유리할 것 같다고 생각한다.

그것이 추진된 후 중국 무역총량은 크게 감소하고 중국의 무역 흑자도 크게 떨어질 것이며, 중국은 가장 큰 무역 대국일 수 없다.

그녀가 보기에 중국은 ‘ 최대 무역국 ’ 이라는 라벨을 붙이는 것은 ‘ 중국의 압력이 또 증가하고, 국제사회가 더 많은 중국을 겨냥할 수도 있다.

그러나 부가가치무역통계법은 우리나라 총체의 무역 흑자를 바꾸지 않고 우리 무역차액의 국별 분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이다.

미국 국제무역위원회는 부가가치 기초에 기반된 중미 무역흑자가 현재 수준보다 훨씬 낮아야 하는 이 부분의 흑자는 허당되지 않고 부가가치무역통계법에서 중국과 다른 국가의 무역 흑자가 현재 수준보다 높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부유하게 여기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아시아 시장이나 LVMH 인쇄기

종합 데이터
|
2014/3/4 17:31:00
35

“值得”关注公司:我们应该向优衣库学习什么?

종합 데이터
|
2014/2/15 20:16:00
41

2013년 미국 화물 무역 및 중미 무역 개요

종합 데이터
|
2014/2/15 15:43:00
144

정제 복장 어떻게 큰 데이터 결합

종합 데이터
|
2014/2/14 14:12:00
29

대외 무역 데이터 평가: 대외 무역 개국이 예상보다 좋다

종합 데이터
|
2014/2/14 15:36: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팀 리더의 성공 요소와 문제

기업 지도자 방식은 개인 지도자에서 단체 지도자까지 비약적이다.창업 초기에는 기업의 규모가 작고, 관계는 간단하고, 종종 창업자 개인의 지도로, 결정이 빠르고 효율이 높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감당할 수 있다.기업의 경영 규모가 커지면서 기업 직원들이 점차 늘면서 개인의 지도자는 흔히 이것저것 따지지 못하고 적응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