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북성 갑상선 연구원은 중국 혁명가 소초녀의 용감한 희생을 애도하였다
서초녀 (1891 -1927년 4월 22일), 원명 수열, 불추, 학명 초여, 유명 조부, 호북성 한양현 앵무주주로 태어났다.
중국청년 > 광주에서 모택동 편집 < 정치주보 > 에 협조하여 광저우 농민 운동 강습소 전임 교원, 황포 군교 정치교관 > 을 맡았다.
무창 봉기, 5, 4 운동에 참가한 적이 있다.
1927년 4월 22일 남경 돌성교도소에서 살해됐다.
이를 위해 베이징 북성 갑상선 연구원 전원이 이 글을 게재해 그의 사망을 추모하였다.
바로 < p >
‘p ’은 그가 중국 공산당의 초기 청년운동 지도자 중의 하나이다.
중국 공산당 우수 리론가, 중국 청년의 양사익우,'중국 청년잡지'의 창시자 중 하나다.
그의 명언은 "인생은 촛불처럼 끝까지 피어오르고, 항상 빛난다"고 말했다.
바로 그의 진실한 묘사다.
2010년'100위 신규 (Ahref ='http://www.sjfzm.com)'로 선정됐다. 중국은 에 기여하는 영웅 모범인물 중 하나다.
바로 < p >
사전에 < strong >의 진병작업, < strong >
'미트콤'은 1926년 5월, 모택동이 농민운동강습소를 담당하고 < a http: 의 서장 < a a > 를 통해 교사로 임명되었다.
한 번 소초녀는 농강소에서 수업을 할 때 일이 많고 생활이 긴장되어 갑자기 피를 토했다.
학생들은 그에게 기숙사에 가서 쉬라고 권했으나 그는 꾸준히 강의를 했다.
학생들은 그에게 앉혀서 뜨거운 물을 한 잔 건네주었다.
소초녀는 잠시 휴식을 취하고 학생들에게 "너희들에게 쉬라고 권하고, 학우들의 배려에 감사드리지만, 한 시간도 쉬지 않으면 너희들에게 많은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잠시 후에 "너희들이 생각하니 촛불이 타야 빛을 낼 수 있지 않느냐? 우리는 촛불처럼 한정된 일생 중에 한 분씩 열을 내며 빛을 주고, 따뜻하게 해주고 우리는 이런 정신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학생들이 수업을 듣는 것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꼬꼬 낸 피를 손수건에 토하고 학생들은 이를 참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바로 < p >
‘STrong '‘초여들' ‘http:www.sjfxm.com > 의 계사 < < < trong > 의 < < < < < > 의 < trong < < <
은 1922년에 중공파 소초녀가 사천에 가서 일한다.
그는 “ 신보 ” 의 주필에 응하여 거의 매일 ‘ 초녀 ’ 라는 이름으로 글을 발표하였다.
청년들은 그가 초초라한 여자라고 추측하지 않았고, 그리하여 구애 편지가 눈덩이처럼 날아갔다.
유사한 일을 피하기 위해 소초녀는 "본보에 초녀가 있는 것이 아니라 몸매가 크고 피부가 까무잡잡하고 곰팡이가 있는 대한이 있다"고 공언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미스 난처한 사건: < strong >
《p 》 은 1926년에 소초녀가 황포군교에 초청해서 강의를 하러 온 사람이 유난히 많아서 학교 측이 회의장을 대운동장으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당시 음성 시설이 확장되지 않았기 때문에 소초녀는 거의 외치면서 말했다.
"좀 더 큰 소리로!" 뒤의 학생들은 여전히 소리를 지르고 있다.
소초녀는 잠시 멈추고 숨을 들이쉬며 기운을 내며 목소리를 최대한으로 올리고 ……
갑자기 ‘ 뿡 ’ 하는 소리에, 그는 허리가 갑자기 헐렁헐렁하고 허리띠가 부러져서, 그는 바퀴가 바삐 바지를 눌렀다.
무대 아래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정신을 집중하여 주시했지만 조금도 그의 궁핍함을 느끼지 못했다.
소초녀는 이렇게 허리를 굽히고 팔을 흔들며 90분간 말했다.
사후 그는 친구에게 말했다. "이것은 생애 첫 난처한 일이다."
이후 그는 더 이상 허리띠를 쓰지 않고 보험계수보다 큰 멜빵을 개용했다.
바로 < p >
사전의 스낵 `
'1964년 6월 8일, 모택동 칭찬 소초녀는 "'나는 그의 농민운동학원 교습소의 교사로 주로 그에게 의지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중국청년 >은 1927년 6월 25일 <중국청년 >에 대해 소초녀를 평가하는데, 그가 본지의 창시자 중 하나이며, 그는 청년 대중의 스타이자 충실한 혁명가이다. 그는 소년이 죽기 위해 혁명으로 살아왔다. 그는 줄곧 변명을 잃고 빈곤포를 탈출한 상태였다.
그의 죽음은 혁명 청년이 양사를 잃고, 그의 죽음은 혁명대에서 용감한 전사들을 잃은 것이며, 그의 죽음은 우리를 더욱 철저하게 적들을 알게 했다. 그의 죽음은 모든 혁명자들의 마음속에 상처를 도려냈다!'
서초녀가 죽고 나서 중국 공산당과 혁명군중들이 그를 위해 죽고 죽고 죽고 죽자 마자 후의 혁명정신을 칭송하며 그를 칭찬했다.
바로 < p >
은 태어난 이후부터 죽을 때까지 국민에게 유익한 광명정대사를 하고 있지만 육체가 죽었지만 정신은 불멸했다."
"인생은 촛불처럼 끝까지 피어오르고, 항상 빛난다."
그의 명언이자 그의 진실한 사진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시장 동향 | '은열'이 왕성인가요? 망원인가요?방직 업계 생산력 과잉 등 문제는 여전히 두드러져 있다
- 시장 동향 | ‘쌍십일’이 곧 다가올 것: 방직 시장이 물건을 보내면 개별 염색 공장이 이미 폭발하였다.
- 세계 시각 | 파키스탄 국내 면 방직 업계 가 심각한 도전 에 직면하다
- 기술 보급 | 고효적 교류 경로를 제공하여 기초 원리에서 출발하여 기술을 살리게 하다
- 즉시 뉴스 | 2019년도 10대 방직 신제품 리스트 발표, 85건 제품 순위
- 재경 요문 | 절강 날염 공장이 앞장서서 발표!방직 시장의 풍향표: 염료, 올랐다!
- 업종 종합 서술 | 23일 환율:1달러 인민폐 7.0752원
- 업종 종합 서술 | 인도 ‘ 무인 ’ 방직 공장의 실채로, 자동화 정도가 사람을 놀라게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2019년도 10대 방직 혁신 상품의 명예칭호를 수여하는 결정
- 업종 종합 서술 | 술과 양은 어떻게 “ 해체하지 않고 옮길 수 없고 무너지지 않는다 ” 는 방직 산업 집단을 만들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