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알리바바는 브라질 우편 을 손잡고 중국 과 브라질 의 국제 무역 을 촉진 하다

2014/7/21 12:46:00 28

알리바바시근평브라질 우편

‘p ’은 일전에 (# a href =‘http:/? www.sjfzm.com /news /index _uc.aast `Ahref =‘http =‘http://www.sj.com /news /news /news /news /news /index.sc.astp `가 ` 알바바 `가 `가 `와 브라질의 우체정 체온을 지급하고 전략 협력 협력관계를

양측은 B2B, B2C, 경상 지급, 물류 플랫폼 등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브라질 우편 총리는 Wagner Pinheiro de Oliveira 와 알리바바 부총재 미쉘 리가 브라질 대통령사무실에서 사인식을 거행하고, 중국 국가주석 (a href =htttp:/? wwww.sjfzfzm.com /pioneer /'를 통해'시진평'과 브라질 대통령 로세프균이 참석했다.

바로 < p >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u c.aast "(배서우체정)과 알리바바가 손잡고 채소 네트워크 물류 플랫폼을 기초로 하기 위해서입니다.

쌍방의 협력은 중파 사이의 국경 전사들이 날로 번영하는 배경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온라인 지급 플랫폼 PayPal 은 한 보고서에서 ‘ 중국 제조 ’ 라는 경상들의 주요 목표 시장은 미국, 영국, 독일, 호주, 브라질 등 국가를 포함해 브라질 시장의 성장 속도가 가장 급격했다.

바로 < p >


은 2018년까지 브라질 소비자들이 중국 건너 온라인 쇼핑 상품의 가치 총액이 7배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유럽과 미국 시장은 여전히 크로스 전사들의 주전시장이지만 그 성장 속도는 불가피하게 하락할 것이며, 브라질 같은 신흥 시장, 잠재력, 뒷심이 충분하고 미래 전망은 예측할 수 없다.

바로 < p >


'p '' 하지만 브라질 시장의 중요성이 나날이 두드러질 때 물류는 양옆 경로를 제약하는 병목이 되었다.

브라질은 금벽돌 국가, 경제 성장 급속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낙후된 인프라는 경상, 많은 지역에서 특히 리요네노, 세인노 등 대도시 외곽 지역의 도로, 교량, 창고 조건이 여전히 떨어져서, 당지 전제품 소포송에 불편을 끼쳤다.

바로 < p >


‘p ’은 전국물류 업계의 선두양으로 75%의 국제 주문과 대량의 국내 주문을 도맡아 했다.

DHL, UPS 등 국제 물류 악어까지 자주 편벽한 지역의 주문 외가방을 브라질 우체에 주고받아야 한다.

알리바바와 브라질 우편 사이의 협력은 호리공승으로, 알리는 브라질 우체국에 대량의 국제 주문서를 가져올 것이며, 알리는 브라질 우체에 의거하여 전국의 인터넷 점포를 통해 알리바바바의 국경을 빠르게 보내며 브라질 고객에게 전달해 서비스의 질을 크게 높였다.

바로 < p >


'p'은 2013년 브라질에 들어간 메일 수가 2080만 건에 달했으며, 그중 알리바바속은 플랫폼 소포를 판매하는 주요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브라질 우체국에 대해서는 알리바바바는 분량의 파트너다.

바로 < p >


은 지금 이러기 때문에 우리는 브라질 우체정과 협력할 필요성을 깨달았다.

브라질 역의 자심 운영 왕위를 속판다.

알리바바는 가입 후 브라질 우체국의 택배전자상업무를 위해 해양의 주문서를 가져올 수 있으며 브라질 우체는 전자 비즈니스 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촉진해 세관, 운송 방면에서 알리플랫폼의 판매가를 편리하게 제공한다.

"알리바바는 남미에서 국제물류 플랫폼인 키새네트워크의 국제판을 만들기 위해 현지 소비자를 중국과 글로벌 판매가로 연결할 것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채소 네트워크 최초로 2013년 알리바바, 은태그룹, 복성그룹, 부춘지주, 순봉그룹, 3통, 택송환, 환통, 관련 기관이 공동으로 ‘중국 지능 물류 골간망 ’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렸다.

야채 플랫폼은 전국 어느 도시에서 24시간 배달되는 물류 서비스를 실현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총각이 ‘ 타오바오 브러쉬 ’ 에 걸려서 하룻밤 5000위안 손해를 보았다

상가 속보
|
2014/7/20 20:11:00
55

범객은 흰 셔츠로 컴백할 계획이다.

상가 속보
|
2014/7/19 23:35:00
15

천고양이 제공'선시 구매 '서비스 실체점 은 브랜드 포위 에 의존한다

상가 속보
|
2014/7/18 14:43:00
32

奢侈品电商纷纷遭遇倒闭

상가 속보
|
2014/7/18 13:57:00
29

H&M在包头盛大开业热闹场面空前

상가 속보
|
2014/7/18 11:34: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53 가방복 회사 5곳 의 예증 업계 의 난방 이 뚜렷하지 않다

통계 데이터는 예보를 발표한 53개 회사 가운데 30개 회사의 순이익 동기 대비 증가 하한을 예고했다.그중 덕면 지분은 순익 차트 1위에 올랐고, 회사는 상반기 첫 손해를 예상하며 순이익은 -2000만원에서 1500만원으로 전년 대비 238.58%에서 1703.93%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이에 따라 업계는 기본적으로 개선되지 않았고 미래는 트렌드적인 기회가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업종의 등급을 ‘ 중성 ’ 으로 조정하다.신은만국 분석 보고서는 중보 상황에서 방직 의류 업계가 눈에 띄지 않고 판덩이 조정이 많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