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6 ·18 ’ 의 일파가 국경 전상 초연이 재기하다

2015/6/25 12:14:00 46

경상경쟁

전자업체 판촉 정보가 번갈아 폭격한 후 소비자들의 친구들권은 또 대파 경상 전상 활동 정보를 맞고 있다.

알리바바와 아마존 중국은 어제 같은 날 국경 업무 측에서 관련 정부 부처와 협력했다고 밝혔다.

5월에 첫 국가관 한국관을 시작한다고 발표한 뒤 알리바바그룹 소속 플랫폼과 천고양이 국제 연합 합동'지구촌 '패턴을 선언했다.

미영법 등 11개국 국가관은 천고양이 국제단체에 모습을 드러내며 플랫폼이 전면적으로 20개국 대사관과 합작해 특색 상품들이 모인 채산 플랫폼에서 발행된다.

아마존 중국은 미국 주화대사관 상무처와 전략협력 동반자 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합작의 첫 성과로 아마존은 7월 미국 월인 아마존 전미 소품 시즌 '인터넷 쇼핑 마니아 쇼핑 마니아 소비자들에게 3파 판촉 행사를 선포했다.

국경을 뛰어넘는 전상인들이 마치 봉화 사방에서 일어나는 새로운 전장이 되었다.

일전에 ‘ 6 ·18 ’ 전기 상업이 연중 큰 촉진 가운데 국경 업무가 관건이 되었다.

양부두, 꿀아보배 등 수직류 경로통신업체 사이트가 잇달아 입국하고, 공중 소리치는 전기상 플랫폼.

한편, 소닌이 마케팅, 국미 온라인 등 방송사 플랫폼도 은근히 포석하고 있다.

베이징상보기자에 따르면 소닝운상 회장이 장근동 전 일본 도쿄로 직접 방문해 롯스 (Laox) 를 시찰하고 소닝경경전상발전을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침을 먹고 이틀 전에 호주에서 온 날우유, 오후에 신선한 미국 차리를 먹고...

고품질의 생활은 소비자의 추구가 되고, 이는 전기업체가 협동적으로 국경 업무를 발전시키는 근본 동력이 된다.

경로전상인의 거대한 시장 잠재력은 각국의 사절을 아리의 플랫폼으로 끌어들였다.

"그리스 상품은 중국 소비자를 만족시키면서 국내 경제 발전을 이끌고 더 많은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르시오스 코스티스 코스티스 (COSTIS) 가 글로벌 Vasiliiios (크로스) 를 그리스 주화대사의 빠른 발전으로 직접 이긴 국면을 가져왔다.

경로전상들이 국내 전자상업계의 풍구에 서 있는 것은 업계 내 공감이다.

알리바바 그룹 CEO 소요자는 알리바바 그룹의 글로벌 전략이 앞으로 10년 그룹의 가장 중요한 전략 중 하나라고 말했다.

세계 최대 관리 컨설팅 회사 에센철이 월 내 발표한'2020 글로벌 국경 전상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중국 국경 넘버 인터넷 구매자 수는 3560만, 소비 규모는 1조위안, 202020년, 중국은 세계 최대 국경 B2C 소비비 시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출구

전자상들은 전 세계의 경로 소비가 연간 증가하여 4% 가까이 증가할 것이다.

유량의 우세는 아리의 비장의 무기가 되었다.

알리바바 중국 소매사업군 총재

장건봉

경로전상들은 "전기상 플랫폼 대유량 하위, 상품 운송 등 원가가 크게 낮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상보 기자에 따르면 알리, 경동은 현재 유럽과 미국 정부나 큰 공급업체와 협력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 상품의 품종을 확장하고 있으며, 아마존은 글로벌 자원의 우위를 바탕으로 국내에서 방대한 규모를 구축하고 있다.

경로 전신자

체계.

노진왕은 경상 대전은 단계적인 것이며, 처음에는 군웅 혼전 상태로 시장 안정 시 구도가 형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국가들은 소비를 국내에 남겨 두는 것을 목적으로 글로벌 전자상발전에 이로운 정책을 내놓으며 경로전상 경쟁의 치열한 수준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북상상상업연구원의 분석은 사실 각 국경 전상업체 모두 배짱을 알고 있지만, 시장이 거대하지만 이전의 전기 업계 발전 경험에 따라 소비자들이 소비 관성을 형성하기 쉬우며 경쟁 상대가 시장을 앞다투어 점령한 뒤 시장을 다시 빼앗으려고 한다.


  • 관련 읽기

천고양이 가 청퇴 소문 이 대단히 떠들썩하다

즉시 뉴스
|
2015/6/24 21:46:00
72

의류, 화장품 등 대형 가격인하 가격 인하 도미노

즉시 뉴스
|
2015/6/24 10:50:00
35

경동은 등록'618 '상표의 뒷심이 충분하다

즉시 뉴스
|
2015/6/22 10:45:00
62

리랑 `손잡이 ` 범고 패션 예술 다계 모두 융합 실현 새로운 돌파

즉시 뉴스
|
2015/6/20 20:10:00
61

Vittorio Branchizio揽获Who is On Next 的荣誉?

즉시 뉴스
|
2015/6/19 21:00:00
57
다음 문장을 읽다

만달전력상 CEO 이직 은 부적절한 원인 으로 귀속되었다

만달은 신인을 충실하게 보완해 인재 대오를 보완하고, 다른 쪽은 신임할 수 없거나 양측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는 인재를 직면하고, 만달전기상 CEO 이직이 부적절한 이유로 인해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