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토요일 여자 신발이 이렇게 바뀐 것은 정말 걸릴 수 있을까?

2016/9/20 16:14:00 57

여자 신발토요일백리

… 에

여성화

업종은 보편적으로 발전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토요일

장택민 회장의 생활도 그다지 좋지 않다. 그는 한 손으로 창립한 토요일 구두업으로, 이미 여러 해 연속 실적이 떨어지는 난처함을 겪었다.

위기에 직면하여 장택민은 다원화 발전을 꾀하기 시작했다.

올해 3월, 회사 명칭은 ‘불산 토요일 구두업 주식회사 ’에서 ‘토요일 주식회사 ’로 변경, 장택민은 신발 주업의 회사 이미지를 약화시키고 있다.

일부 여성신발사들은 실업을 확장하는 방향과 달리 장택민은 현재 뜨거운'패션 IP','왕홍경제','VR 산업 '등 신흥 개념으로 현재까지 장택민은 이 산업에 수억원을 투입했으나, 언제쯤 실적에 나타났을 때 구체적인 시간표는 없었다.

최근 기자들은 회사 발전형 등 관련 문제와 관련해 토요일 동비사무실에 연락해 회장 장택민을 조율해 상대에게 서면적 취재 제안을 보냈고, 관계자들은 장회장이 저조해 왔고, 결국 기자는 장본인도 회사 측에서 관련 회답을 받지 못했다.

창업 초기.

백려하다

"배신".

1980년대, 개혁 개방은 한줄기'하조'가 전국을 휩쓸고, 장택민은 이때 남하를 선택했다.

1985년 심양시 사범대학을 졸업한 장택민은 심양시 계공2교로 분배돼 선교사로 공인된 그는 3년 만에 교직을 맡게 된 후, 그 당시에 ‘향양시 ’라는 직업을 포기하고 아내 양회우 남하광동으로 결정했다.

4년 후 맨손으로 집을 짓는 장택민은 첫통을 저축하였다.

1991년, 그는 광주 유럽과 구성에서 서류를 사서 도매 업무를 시작했다.

1992년 장택민은 선전 백리 구두업의 독점 총대리로, 양측 각 출자50%가 중국 최초 대리 판매회사를 설립했으며, 장택민은 그중 주요 채널 설립 및 제품 판매를 맡았다.

이때 장택민의 마케팅 능력이 발휘됐고, 이후 백리와 호흡을 맞춘 파열도 자체 브랜드를 창립하겠다는 결심을 굳혔다.

백리의 판매를 위해 장택민은 도시의 길가에서 체인점을 열어 ‘토요일 ’이라는 가게에서 판매한 것은 모두 백리의 신발이고, 1년 동안 장택민이 열린 문점수는 이미 100개에 달했다.

그러나 호경기는 길지 않아, 백리의 생산액이 낮고 매출의 이익은 매우 가관이다.

그러자 상하류 이윤을 통식하기 위해 백리는 장택민과 판매 회사의 절대통제권을 쟁탈하기 시작했다.

양측이 협상을 진행하면서 장택민의 실패로 끝났고, 백리는 모든 제품을 철수하고 일부 자금과 문점을 나눠 나머지는 장택민의 소유다.

분가 후 장택민은 곤경에 처해 상품이 지탱되지 않았고, 가게는 물론 쓸모 없이 내버려둘 수밖에 없었다.

그는 다른 신발 브랜드를 채널에 올려 팔려고 했지만, 한 시간 동안 적합한 브랜드를 찾을 수 없었다.

백리의 타격은 장택민의 한때 의기소침했지만, 자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브랜드 +채널 ’이 장택민의 새로운 창업의 목표가 되기도 했다.

좌절하여 실업에 진출하다.

1993년 이후 장택민은 회사, 입주 신발 공장을 설립하는 방식으로 점차적으로 구두 기업과 실업과 접촉을 시작하여 신발업 생산에 발을 들여놓았다.

장택민은 생산과 동시에 여전히 ‘토요일 ’ 체인점 마케팅을 포기하지 않았고, 그는 줄곧 단말기 소비자를 직면하고 마케팅 단말기를 갖춰야 시장의 주동권을 장악하고 있다. 1994년 7월 ‘별가 ’ 이후 첫 ST &SAT 신발가게가 심양시에서 문을 열었다. 이는 토요일 선에서 종단의 시작이다.

이후 장택민은 브랜드를 탐구하는 장쩌민은 1997년 홍콩에 ‘토요일 국제기업 (홍콩)그룹의 유한회사 ’를 등록해 기업의 이미지에 대한 재자리와 포장을 재개했다.

2002년에는 ‘ 토요일 ’ 이 이미 한 집 브랜드 디자인, 판매 및 애프터서비스, 브랜드 운영 등이 일체적인 기업이다.

이후 10년 동안'토요일'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급차로에서 새로운 매장이 확장되어 매출액이 연년 향상되면서 회사도 2009년 9월 정식으로 심교소에 출시했다.

지금까지 ‘토요일 ’은 이미 ‘ST &SAT ’ 등 5개의 자체 브랜드가 되었으며 ‘Baldinn ’ 등 두 국제 브랜드의 여자 신발 업계를 대리한다.

현재 토요일 여자 신발 브랜드는 중고단 시장에 주로 위치하고 있으며, 신발 한 켤레의 가격은 보통 300 ~1000위안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명'토요일'의 기원, 방간에는 두 가지 설이 전해져 있다. 이는'성경'에서, 하느님은 토요일 날 인류를 만들었고, 인류는 역사를 창조하고, 장택민은'패션 창조, 패션 바꾸기'의 브랜드를 표현했다. 또 다른 설법은 1990년대 초에 6일째 작업제인지, 토요일 대다수의 행복지수가 가장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장택민은 이를 빌려'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라는 브랜드를 표현했다.

'토요일'의 발전도 장택민, 양회우 부부에게 수억계 재산을 가져왔다. 2015년 장택민, 양회우 부부는 30억원의 총자산 부자 순위 25위에 올랐다.

{page ubreak}

‘ 정책 ’에 따라 기업 확장을 촉진시키다

여자 신발의 거물 백리 국제적'크고 전'의 다원화 확장 방식과는 달리 토요일 내내'단순 일치성'을 고집하는 다브랜드 전략, 즉 수직 일체화로 여자 신발에 한정된 자원을 여성화 브랜드 운영에 집중한다.

‘토요일 ’이 출시된 초에 장택민은 모금의 자금을 이용해 현관점의 확장, 공개 자료에 따르면 2010 ~2012년, 토요일 개점 수는 각각 402개, 396개, 555개, 전기 하의 매장의 확장사도 급속히 시장을 점령해 제품 인지도가 높아졌다.

그러나 이런 방식도 회사 재고량이 높지 않아 후속 경영에 큰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

한편 장택민의'정책 따라가기'가 시장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창업 단계에서 백리의 협력과 배신을 겪은 이후 장택민은 ‘몸싸움 ’을 선택했다.

토요일 소속의 모든 브랜드는 모두 백리의 브랜드와 대응 관계가 있다. 토요일 대비 백리, FONDBERYL 이 타타타에 대응하고, SAFIA가 하늘의 의미를 나타내고, MOOFFY 가 대응한다.

이 밖에 채널 확장에서는 토요일에 백리로 따라오는 전략을 취해'가게 중점'의 형식으로 일선 도시의 백화점으로 먼저 진입해 하이단 노선을 걷고 2 ~3선 도시로 천천히 스며들었다.

이른바 ‘가게 중점 ’이라는 뜻으로 대규모 소매점 안에 자신의 전문점이나 전문점을 개설하는 것이다.

장택민은 장기를 아주 교묘하게 두고, 백리가 여자 신발업계의 영군자로 꼽히는 경험이 많았고, 베리와 가까워져 토요일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이고'동풍'의 효과를 형성했다.

IP 패셔니스타 변신 모색

업계 곤경은 거시경제가 하락하고, 전기 채널이 충격을 내리기 시작했고, 장택민도 분명 함락했고, 그는 시종일화의 단일화 원칙이 실적 하락 앞에서 무너질 수밖에 없었다.

충격을 받은 장택민의 경쟁 상대 백리 국제, 천바이두 등 올 상반기 이들 회사의 실적도 어느 정도 하락했다. 기업 지도자도 다원화의 전환방향을 꾀하고 있다.

백리 국제는 올해 초 이탈리아 데님 브랜드 리플레이 모사 Fashion Box SpA 를 인수해 21% 의 주권 을 장악하고 있다. 천백두에는 영국의 가장 오래된 장난감 가게를 1억 파운드로 매입해 2아기 정책을 전면적으로 펼친 동풍 진군 완구 시장을 공고했다.

백리 국제, 천바이두와는 달리 장택민은 실업의 방향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신흥 기술과 전통 여성신발 산업을 어떻게 결합시키느냐에 대해 더 많은 경향이 있다.

2013년 장택민은 전기 채널 레이아웃을 시작했고, 전체 자회사인 토요일 전자 상거래 유한회사도 2014년 정식으로 설립되었고, 이 계열사는 올해 상반기 이익 134만원을 기록했다.

장택민은 올해 회사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즉'패션 IP 생태권 만들기'의 새로운 전략, 구체적으로 소셜 등 수단을 이용하여 유량집합, 내용 제작 및 상업변현 등을 이룩했다.

인터넷시대에는 유명한 왕홍, 이른바 ‘이야기 ’가 모두 상품의 대매를 판매할 수 있으며 장택민은 그 중 발전의 기회를 중시하고 있는 가운데 절개한다.

그는 이미 행동을 시작했다. 지난 7월, 토요일에 수직 패션 매체 onlylady 여자 지분 80%와 kiss 규밀망 70%의 지분, 두 플랫폼은 모두 인터넷 패션미디어 업무의 수직 개발에 종사하고 있다.

현재 토요일 브랜드 집합점은 OnlyLadyLady는 다양한 플랫폼 홈페이지 왕홍 변장쇼에 나섰다.

장택민의 이번 개조는 전통구두업의 거래와 마케팅 방식을 완전히 전복시키기 위해 다소 확고한 비장장장장장장장장엄감, 예상치 못한 통합을 얻을 수 있다면, 그렇게 균열된 전파 효과는 확실히 가관이다. 현재로서는 왕홍시장의 종살, 사용자 전화율이 저조한 문제이며, 장택민이 그동안 장기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니라 그 단계는 어떻게 운영할 것인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

500만 위안의 자금을 내어 VR 업계에 진출하다

한편 장택민은 현재 핫한 VR (가상현실) 업계에 500만 위안을 투입했다. 회사는 기내 패션을 통해 새로운 산업 인수기금을 광동남해독수리 통달과학기술유한회사 (개칭)를 통해'매시통달'이라고 한다. 이에 따르면 매시경은 FPV 안경의 개발과 생산과 판매에 종사하고 있으며, 현재 VR 콘텐츠의 개발을 시작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서부 증권 연구센터의 자심투자 고문측 전안은 이번 주마수리가 통달하며 구두류 제품 전시기술의 연구 개발에 현저하게 상승할 수 있으며, 문점의 지능화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시대적 변화가 너무 빨라서 장택민은 분명 뒤떨어지지 않고 여자 신발 업계에서 몰락할 무렵에 자본풍구 업계를 통해 만회하려고 시도했다.

이때 토요일에 출시된 지 7년이 지나면 다음 7년 동안 장택민은 여전히 겹쳐질 수 있을지 업종에 주목할 만한 문제다.

  • 관련 읽기

신발 펭귄 집단이 냉각되었는데, 광위, 예보 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신발 속달
|
2016/9/20 8:17:00
98

남에게 얹혀 사는 광위, 예보 근황은 어떻습니까?

신발 속달
|
2016/9/19 16:48:00
50

보승 국제 는 운동 소매업 을 위해 경종 을 울리고 있다

신발 속달
|
2016/9/18 22:33:00
101

발버둥치는 신발 장사: 길이 어디예요?

신발 속달
|
2016/9/18 11:38:00
38

라이어스담 2재품판매가 10% 하락점 47칸

신발 속달
|
2016/9/14 17:04: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Bottega Veneta2017春夏男女系列时装秀

每一次Bottega Veneta的大秀,都会成为时尚界津津乐道的话题,人们都在感慨到底是什么样的想象力与创造力把Bottega Veneta创造的如此绚烂。Bottega Veneta 一直以别具一格的面料呈现,融入精湛工艺与丰富细节,营造出自然随性的雅致气息。在此次活动开始前,我们猜测Bottega Veneta又用怎样的精致的手法来惊艳我们的视觉与感观。所以我们怀着迫切激动的心情,去位于历史悠久的米兰布雷拉美术学院一探究竟,由此揭开Bottega Veneta2017春夏男女系列时装秀的全新面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