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여자 사나이 ’가 어떻게 더 여성스러운지
최근 ‘여사나이 ’가 속속히 유행하고, 인터넷 열사가 될 뿐만 아니라 여성 패션의 새로운 추세도 있다.
확실히 여한이 귀여운 여동생이 아니라, 애로리도 아니고, 신경이 크고 자주 줄을 선 어수룩한 여동생도 아니고, 전혀 틀림없는 2005가 아니다.
직장에서 여장부는 내심 강한 여백장이어야 한다.
스트레스는 두렵지 않고, 좌절도 두려워하지 않고, 위기를 해소할 수 있고, 자기와 조소를 할 수 있다면 의의를 집필할 수 있다.
반드시 높은 직위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정신은 영원히 높아진다.
경쟁이 치열하다
직장
상녀의 과감하고 세련되고 강세 같은 강세는 이들에게 많은 사업상의 성공을 거두었지만, 남자처럼 싸우는 것만큼은 여자였다. 호호호당하고 남자와 남남남도제, 의지할 수 있는 반은 있었으면 좋겠지만 가장 남자의 모습은 자신이었다.
여장부는 “ 나리, 여성스럽지만 여자의 마음을 품기 어렵다 ” 라고 감탄하기 어렵다.
여자는 여성스럽지 않다는 것은 일종의 결점이다.
일반적으로 사회는 여자와 유연하게 연결되어 있다.
몇몇 키워드를 열거하여 여자를 묘사하게 하면, 자신도 모르게 머릿속에서'부드럽고, 섬세하다','친하고 예민하다','감정화','의심 '등 여성의 특질에 대한 이해가 될 수 있다.
심리학에서 특질은 사람을 가리킨다
행위
사상과 정서의 습관성 패턴은, 한 사람이 여러 가지 상황에서 우호무해한 행위를 나타낸다면, 친화적인 특질을 지닌다는 것이다.
여성의 유연성 특질은 연약하고 할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노자는 “ 상선은 물처럼, 남편은 싸우지 않으므로 천하는 그와 싸우지 못한다 ” 고 말했다.
남성은 암석처럼 강직하고 강직하면, 여성은 물처럼 부드럽고 유동적이고 원활하다.
여자와 타고난 온유한 힘은 바로 직장에서 범처럼 날개를 붙일 수 있다.
여성의 유연성 특질은 여성이 업무에 있어서 더욱 섬세하고 더 많은 포용과 수납, 기꺼이 협업과 소통을 즐긴다.
예를 들어 여성의 리더십에서는 부하의 수요를 알아차리고, 부하 능력에 대한 배양, 더 많은 권과 지도를 하고, 관리의 스타일은 더욱 인간화와 감정화에 대한 경향이 있다.
비즈니스 담판에서
여성
유연성은 종종 부드럽고 강렬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남성은 담판에서 ‘이길 ’을 얻고 싶고, 더 많은 대항과 대결을 하고 있으며, 여성은 진퇴, 끈기 있게 기다린다. 이기기를 바라는 태도는 상대와 우호적인 협력관계를 맺기 쉽다.
성공한 여자는 강직하고 부드러운 여인, 그녀들은 강직하고 겸손하고, 자신감, 친밀하고, 총명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포용은 원칙을 잃지 않고, 원활하게 진퇴하는 것을 알고 있다.
직장에서의 우아한 여왕이기도 하고 가정생활에서 지혜로운 여성이다.
사실 누구나 남성적 특질과 여성의 특성이 있다.
유명 심리분석학자 영그는 암스와 아르니마로 각자의 이성적인 이미지를 형용해 여성이 가진 남성의 특질을 알닉스라고 불렀고 남성의 여성 특질은 아르니마이다.
여자대장은 실제로 자신의 아니엄스를 지나치게 강하게 만들어 자신의 여인을 감춰 주는 것이다.
□ 친화력을 보여주는 것은 너에게 접근하기를 바라는 감정의 매력이다.
‘ 친척 ’은 애정, 정성과 배려 ’와 보살핌은 이해와 용서와 겸허함을 표현한다.
친화력은 마음이 넓고 넓고, 세상만물과 잘 어울리는 대기의 표현이다.
□ 공감을 배워 타인의 내면을 느끼기 위해, 여자의 민감과 천성적인 모성을 느끼기 쉽고 공감할 수 있다.
공정은 직장인 대인과 관리 소통에도 만만치 않은 조력이다.
□ 적당한 도움을 받아 협조를 찾다.
도움을 구하는 것은 무능하거나 연약한 표현이 아니다. 동료는 합군과 신뢰를 보여주는 기회이다. 상사에게는 소통과 상사에게 자신과 업무를 이해하게 하는 시기다.
직장에서는 협업이 경쟁보다 훨씬 쉽다.
□ 소통할 때 적극적인 눈빛 교류와 제때에 적절한 피드백, 개인의 매력을 높이는 동시에 소통의 효익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적극적인 자태를 듣고 주목하고 상대방의 수요를 발굴하는 것은 흔히 직장, 관리에 유리하지 않다.
직장에서는 여장부의 남성적 특성이 소중하지만 내재적인 여성의 특질도 상당히 중요한 자본, 여한이 직장 여성미를 찾아야 한다. 자신의 아니엄스를 사라지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여자와 평화롭게 지내게 하는 것이다.
강유와 함께 하면, 직장의 새로운 섹시함을 발견할 것이다.
- 기업 정보 | 광신 기동 계열 이 구두기 응용 에 힘 이 크다
- 매일 첫머리 | 2015년 10대 전기상 톱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숙주시는 새로운 산업 이동을 돕는 최고의 계기로 부상했다
- 뉴스 택배 | 복장과 체육용품은 유럽연합에서 가장 인기가 있다
- 무역 정보 | 베트남 수출 의류 방직품과 신발은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캐주얼 슈즈 | 도보화와 등산화의 차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 오늘 오퍼 | 겨울옷 스웨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 시장 오퍼가 안정되다
- 과학 기술 문화 | 다른 곡풍광장 춤아줌마 평형화 만족
- 정책 법규 | 2016년 우리나라는 전자영수증을 전면적으로 추진하여 전자상공세로 기술장애를 제거할 것이다
- 여성집 | 2015 겨울에 가장 유행하는 코트 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