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코아 대혼 장면은 미분분만 광고 블록입니다.
34세의 미란다 코아 (미라다카라)와 27세의 사나퍼카트 창시자 이범 스피그 (Evan)가 자신의 후원에서 열리는 결혼 연회를 열었는데, 최근에는 꽃다밀려, 미인을 품고, 화면은 광고 대박과 비슷하다.결혼식 에는 그다지 융숭 하지 않고 약 45개 손님을 초대했지만, 너무 럭셔리한 웨딩드레스는 다이어에서 온 만큼 올해에 많은 폭격의 마리아 (Marria)를 모았다.
웨딩드레스는 낯설어 보이는지 그레이스 클래스 웨딩드레스에서 온 고전적인 웨딩드레스, 캐시미도 인스에서 햇볕을 쬐고 있다. 이것은 그녀의 dream wedddding을 한 번 더 올리고 있다.
미란다 코아는 슈퍼마켓으로 모델 사업에 있어서 그다지 레전드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인지도가 높지만 국내 지명도는 지명도가 길젤 본진보다 높을 수도 있다.결혼도 할 수 있고, 어린 일곱 살의 슈퍼 부자를 찾아 재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미란다 코아는 알을 잘 둔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그는 항상 추구하는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큰 카피와 부자의 사랑을 많이 부른다.
미란다 코아가 데뷔한 지 십여 년, 모델권에서 더듬더듬 굴러가는 것이 붉은색, 27세는'요정 왕자 '올랑도 브루모에게 시집 간 지 아울론도 (Orlando Bloom)가 서서히 불티나게 되었다.연예계'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미란다는 부호계에서도'쟁탈'의 대상이다.
미란다는 많이 벌었지만 지난해 글로벌 모델소득 중 10위, 연간 600만달러에 가입했지만, 이 수입은 부호들과 비교하면 영수증일 수밖에 없다.몸매가 좋아도 이런 모델은 왜 미란다가'중생'을 거꾸로 먹을 수 있을까?
아기의 생김새는 달콤한 외모로, 큰 눈매가 짙은 눈썹과 두두꺼운 인형 얼굴과 다른 고급 얼굴과 비교해 보면, 이런 친화력이 있는 외모는 대중심미에 부합된다.
짧은 둥근 얼굴도 특히 아시아인의 심미를 찌르고 있기 때문에 코아는 아시아에서도 인기를 끌었고, 달콤한 이목구비에 어여쁜 물결을 더해 부드럽고 매끄러운 가죽을 더해 이 feel 은 아시아의 왕홍을 자랑했다.
코아가 빨개지는 것은 비밀의 쇼를 걷기 때문에 몸매가 자연스레 마귀이다.
비교적 청량한 모델과 비교해 보면, 사실 매우 육욕적이면서도, 일반적으로 의미있는 섹시함이다.류웬은 생김새가 비교적 차가운 초모라고 할 수 있다. 같은 속옷 광고, 두 사람이 함께 하면 완전히 두 가지 화풍이다.
그래서 미란다는 왕홍 얼굴과 늘씬한 몸매를 가진 모델인 셈이다. 당연히 대부분 직남의 심미에 맞게 잘 어울린다. 그러나 미란다는 이 같은 경우는 비옥한 얼굴과 비옥한 몸매가 너무 많다. 그래서 대체로 큰 키를 받지 못했다.브랜드 모델대수에게 얼굴을 내밀지 않았다.하지만 소극적으로 세상의 돈을 지체하지 않는다.
그래서 대언슈화로세치BALLY 에게 광고를 찍는 것은 이미 ‘고대위 ’를 비교한 것이다. 그러나 하이 (highi)는 1033 (10ashion)이라는 것을 직남 눈에는 별일 없었는데, 돈벌이는 길도 좀 이어져 있어 미란다의 눈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코아는 초모계에서 의류, 헤어스타일, 생생의 작풍, 모두 이웃집 착한 여자의 햇빛 이미지다.
미란다는 훨씬 보수적이다. 그녀의 사복은 매우 세련되지 않지만, 간단하게 활동할 때, 긴 치마 여신 노선을 걷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큰 물결단아한 반발과 적어서는 안 되며, 로고성의 웃음을 더한다.그러나 모아의 ins 에서는 이런 ‘지취금광 ’의 사진을 찾을 수 없다. 무엇일까. 세월정이 좋아, 코아 전체 인과 ins 모두에게 햇빛이 찬란한 느낌을 준다. 일부러 그런지, 우리가 보는 것은 영원한 달콤한 미란다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물류 기교 | 알리바바촌 전략 난제를 어떻게 풀어요?변고가 어떻게 된 거야?
- 과 사천 | 청두 홍기 연쇄 주동 포옹 인터넷
- 상장회사 | 국내 상장회사의 실적은 어떻습니까?온난화 기미가 뚜렷하다.
- 패션 블로그 | 가장 개성 있는 트렌치코트를 입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생활을 하다
- 매일 첫머리 | Burberry圣诞广告出炉 罗密欧-贝克汉姆等大牌云集Burberry拼了!
- 전시회 뉴스 | 세계 창의적 경제 정상 회의에서 창의적 경제 발전을 주도하다
- 시각 도철 | 롱 코트 일손 하나하나 준비해 놓고 이렇게 데이트하자.
- 거리 촬영 유행 | 스웨터가 추동 패션을 이끌고 나가기만 하면 만장의 초점이 된다
- 패션 포스터 | 추장 재킷원피스 코디하면 되잖아요.
- 패션 브랜드 | 미란다 코아는 옷차림 템플릿 스타일링 다 클래식해요.
- '천년노2'에서 국내 최초로 이 길을 어떻게 걷습니까?
- Lanvin 은 가장자리에서만 한 발짝만 있는 것일까?
- 후난위성TV'제2의 패션 진행 천후 '심몽진 오흔, 백중은 옷을 입으면 누가 더 아름다운가?
- 奢侈品牌先后涌入童装市场
- 아직 원산 씨의 조갑선을 주시하고 있습니까?'심기 입술 '그림도 잘 그리지 않으면 내가 지는 거야.
- '꽃과 소년'이 햇볕을 가장 무서워하는 나란 아직도 백강 소영은 왜 하얗고 말랐을까?
- Alfred Angelo 의 모회사는 이미 파산을 신청했다
- 작은 얼굴까지 사랑하게 하는 이우춘은 어떻게 역습하는 것일까?
- 너 앞머리 양자타오 아이스크림 앞머리 잘랐어. 냄새 나.
- 상해, 천진, 선전, 베이징 최저 임금 표준 2000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