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폴리에스테르 실산판매가 10% 폴리에스테르 기업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2019/6/6 15:25:00 90

폴리에스테르

지난달 말의 광환을 겪은 후, 폴리에스테르 공장은 미처 즐거움도 미치지 못하고, 사흘 동안 쇼핑을 하면서 세척의 생산과 판매가 또 세차게 나아갔다.

최근 세수 생산판매가 단번에 50% 이하로 되돌아갔고, 제조업자는 심지어 10%밖에 안 남았다.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생산판매 수수께끼: 성도 직조, 패직!


세수 생산과 판매가 크게 떨어지는 것은 결국 하류 직조업체의 수요에 근거하는 정도다.


지난달 말의 구매 열풍에서 볼 수 있다. 전기 원료 가격이 완만하기 때문에 제조업체들이 원료 구매 보편적으로 비교적 신중하고 비품 적성이 높지 않으며, 비지니스 계획도 없고, 월말, 제조업체 원료 재고가 저위에 처해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의 방금 구매 시기에 속한다.


게다가 세사 가격은 연내 저위에 놓여 있어 이번 원료 가격은 갑자기 상승 조작이 있어, 사지 않고 떨어지지 않는 심태를 사서, 제조업체가 많거나 적거나 적거나 일부 원료를 보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파의 저위 구매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반면 시장 상황에 따라 제조업체 원료 재고가 월 말 상대적으로 낮은 위치에 있으며 평균 7 ~10일 정도 하락했으며, 관례에 따라 일반 제조업체들은 10 ~15일의 원료 재고 재고 재고에 사용된다.


무방직 사장과 이야기할 때, 일반적인 원단, 춘아 펀칭, 탑사 이런 종류의 직물 제조업체, 가까운 단계에 판매의 영향을 받아 반제품 가격은 기본적으로 오르지 못하고, 심지어 소폭 하락세로 원료 구매에 대해서는 수요에 따라 구매한다.

이번이 달 말 한 바퀴 원료에 들어가야 하는데, 근래 원료 가격은 상대적으로 낮은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며 일부 고정 수요의 원료를 구입하였고, 기본적으로 공장에서 45 -60일 정도를 준비하고 있다.


그러나 이 보름의 원료 재고를 구입한 뒤 기업의 원료 재고가 저위로 정상으로 복귀하고, 전체 산업 사슬의 장경색 현상은 완화되지 않았다.


직조 재고 측면에서 올해 단말기 재고와 작년은 비교할 수 없었고, 지난해 전체 창고는 25일 이하로 존재했으며 올해 40일 인근에서 이 재고수준은 몇 년 수준으로 되돌아왔으며, 계절적인 각도에서 보면, 단말기는 6 ~8월 줄곧 비수기여서, 구체는 재고 증가하고, 거래량이 하락과 하위를 유지하고 있다.


중미 무역 마찰이 업그레이드된 영향으로 최근 단계의 시장 전체의 판매가 예기치 않아 이전의 무역전, 터미널의 고객은 앞당겨 하위권을 내릴 것이지만, 본선에서 관세 징수 전엔 하류 고객의 하위권을 이끌지 않았고, 관망하는 태도는 비교적 짙다.

우리는 대외 무역 위주의, 주 마케팅 왕래는 유럽과 미국 지역의 주요 대대 가방 소재의 대외 무역회사 관계자들이 말했다. "그래서 올해 이후 원료 조작에 대한 만족 요인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우리가 자신의 주문이 부족하기 때문에 조작이 비교적 신중하다. 반면 후시 원료에 대해 잘 보지 않는다. 단말기 수요가 버틸 수 없는 원료 시장이 오르기 어려우니 원자재 준비량이 너무 커서 위험계수가 상승할 것이다.


남통걸의 방직물을 창출한 오총은 현재 시세가 별로 좋지 않아 원료가 너무 많이 들어가지 못하는데 얼마를 쓰는지 구체적으로 매일 소모 상황을 정했다.


걸프직은 반제품 판매 위주로 일반적인 색정, 탄력성 정등 제품의 생산에 가까운 단계에는 모진사 제품의 열매계절이 되어야 하지만, 현재 시장에서도 50 *75가 광택이 잘 팔리고 있으며, 나머지 제품은 재고가 전부보다 훨씬 높아지고, 제조업체의 자금 압력을 증가시키는 셈이다.


게다가 여름 전통의 비수기가 다가올 뿐만 아니라, 제조업체들이 대량의 유동자금을 점용하여 원료를 구입하는 것은 모두 수요에 따라 상품을 구입하고 생산판매 균형을 보장하면 된다.


또 의류 판매가 좋지 않아 4월 의류 신발 모자 니트 방직품 지친 소매액은 동기 대비 1.1%로 단말기 주문이 악화됐다.


경계: 보고는 단말기 회복의 기미가 있는 것이 아니다! 폴리에스테르 기업은 여전히 스트레스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올해 직조시장의 경우 1분기 미국 수출을 거쳐 국내 김삼은 4의 전통적인 소성기가 오지 않았다.

단말기 주문서는 4월 만에 감소 조짐이 나타나, 직조는 4월 초부터 하락하고, 소산소흥, 해녕 지역의 활약이 뚜렷하다.

현재 소소흥원기 가동률은 50 ~60% 인근에 불과하고 해닝이 개업하는 70% 인근에서 예년 수준보다 낮았다.


6월부터 상황이 더 심각해질 것이며 주문서는 완제품 재고 재고가 대폭 누적되며 기업은 인수 의지가 없어 폴리에스테르 공장 재고가 누적됐다.

또 지난달 말의 보고창고는 단말의 회복 조짐이 아닌 재고 저위, 월말 영수증, 그리고 폴리에스테르가 한층 더 커지고, 진행하는 짧은 투기성 보고이다.

하지만 폴리에스테르 공장의 고재고 압력을 완화시켜 폴리에스테르 공장에 합리적으로 생산할 공간을 마련했다.


전반적으로는 현재 단말기에는 대체로 소화가 현재의 예비품 위주로, 폴리에스테르 원료에 대한 지속적인 구매는 보이지 않는다.

한편 폴리에스테르 산업 사슬 각측의 가격에 기반돼 떨어지는 기미가 보였다.

첫째는 국제 유가가 바로 국제유가, 최근 원유 시장이 대폭 하락해, 유가가 일내 고위에서 5% 가까이 하락했다. 두 달 만에 영업을 마감했다.


시장 인사들은 최근 시장의 비관적인 정서가 끊임없이 발효되는 것은 가격이 약해지는 중요한 원인이라고 보편적이다.

이에 따라 후기 폴리에스테르 기업은 여전히 창고 압력에 시달리고 있다.

(출처: 중국 비단 도망, 신달 선물)

  • 관련 읽기

중국 경방성: 폴리면 원단 여름 가을 품종이 계속 잘 팔린다

전문가 시평
|
2019/6/6 15:23:00
109

긴솜 진면 재고 증압 조만간 하락 공간이 있다

전문가 시평
|
2019/6/6 15:23:00
138

PTA 의외 수리 이호 재현 고기차 얼마나 견고할까?

전문가 시평
PTA
|
2019/6/6 15:21:00
150

거시적 이공 연내 염료 시장 가격 대폭 상승 확률 이 작다

전문가 시평
|
2019/6/6 15:21:00
180

原油现瀑布式下跌,对冲风险要靠这一招!

전문가 시평
|
2019/6/6 15:21:00
1934
다음 문장을 읽다

미래는 면화 선물 기능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다

새로운 시대에 서 있는 출발점은 개혁개방의 봄바람을 맞아 중국 시장 경제 발전이 새로운 장을 쓰고, 면화 업계와 면화 선물 발전에 대해 더욱 높게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