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돌고래 음공주 장정영의 섹시 필수 과목

2011/10/27 14:23:00 13


국내에서 수위가 올라갈 수 있다.가희'이름의 가수는 몇 명, 장정영이 가장 명실상부하다.6 년 전, 그녀는 슈퍼마켓에서 계군을 받았는데, 이미 멀어질 때까지 잊혀질 것 같았던 것 같아, 그 많은 오디션 가수들이 이미 돛대 노에서 연기가 날아가는 것 같았다.그녀는 아직도 자신의 걸음을 밟고 1년에 한 장의 앨범에 이어 콘서트였다.올해 앨범은'바뀐 '콘서트를'나의 모습'이라고...


  섹시하다다만 놓아주다


장정영 은 자신 이 전전긍긍 하고, 살얼음 을 밟는 생활 태도 가 되었다는 것 을 말한다연예인그 순간부터 시작했어요.


자신도 모르는 사람이 될까봐, 자신도 모르게 부드러운 곳이 누군가에게 무심결에 찔리는 것을 두려워한다.그러자 그는 조심스럽게 생활했다: 얇은 옷을 입고 먼저 초롱초롱 카메라로 찍어야 한다. 속옷 윤곽이 드러나지 않아 안심하고 외출했다.


이런 구속은 생활뿐만 아니라 긴장감이 무대에 번졌을 때 풀 수 없는 공연이 됐다.부주의로 무대 아래의 관중들과 눈빛을 마주하고, 그녀도 마음을 한차례 뽑을 것이고, 만약 현장에 누군가 그녀의 이름을 부르면, 그녀는 도망가는 충동으로 몰려들 것이다.


이전에 그녀는 "노래를 부르는 게 아니라 무대에서 전방위 연기가 아니다"고 고집을 부렸다.


27세 대문에 들어서자 장정영의 어깨가 한꺼번에 풀린 것 같다.


“나는 분명 힘이 있고 광활한 음악을 좋아하는데 왜 못 할 수 있을까?”라고 그녀가 마침내 마음을 바꿨는데, 가장 직관적인 표현이 콘서트의 모습이다.노래에 맞춰 그는 자신의 척도를 풀기 원한다. "이제는 내가 즐겨야 할 것 같다. 연예인들의 걱정은 너무 힘들게 살지 말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고 싶느냐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고, 그냥 자기가 더 신나게 노래를 부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수


하지만 장정영에 대한 변화는 무언가 아니다.그녀는 영화를 찍지 않고 누가 권고해도 소용이 없다.


그녀 자신의 말로는 배우의 그런 ‘자신을 지배하지 않는 생활 ’을 할 수 없다.


그녀는 완벽주의뿐만 아니라 세부 제어도 한다.


비행기에서 내려왔지만 호텔을 정하지 못한 것은 그녀를 초조하게 했다.어릴 적에 자전거를 타고 학교를 마치고, 푸른 등불이 지나면 기분이 상쾌하다.장정영은 학원을 넘나들며 배우가 제작진에 도착하는 것을 보았지만 자신이 어떤 일을 해야 할지 모르는 채 참을 수 없었다.


“대본을 보지 않고 일률적으로 거절한다.”장정영이 지금 영화를 대하는 태도다. "대본을 보고 안 돼. 내가 대본을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그녀는 적어도 최근 몇 년 동안 연극을 하고 싶지 않다며 뮤지컬 같은 연기 성분까지 가지고 있는 것도 안 된다고 말했다."노래 잘 부르고 순수한 가수가 되고 싶어요."


자각지명 없이 자부심을 갖지 마라. “내가 좋은 가수를 봤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항상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지만, 성적을 낼 때마다 자신감을 쌓고 ‘나는 가수다, 정말 가수다 ’고 말해 준다.”


그래서 "장정영의 이름을 누가 언급했으면 좋겠어. 내 신분을 모호하지 말고 기억해 주세요. 나는 가수다"고 말했다.


생활이 너무 친근하다


6 년 동안 장정영은 강 건너 불을 구경하고 있는 것 같다.명리장의 분쟁은 그녀와의 관계가 크지 않다. 가끔 스캔들이 있지만 다양한 평론도 있다.“ 예전의 나는 개의할 것이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나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스캔들? 듣고 웃었다."


장정영의 휴대폰 통신록에는 직장을 제외하고 전진 친구라고 한다.그녀는 신속하게 연예계와 한조각을 만들지 못하고, 이곳의 사람들은 너무 서두르며, 대수롭지 않은 교제를 했다. "나도 너무 친절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또 웨이보 컨트롤, 무엇이든 웨이보 위터에 발송하지만, 다만, 다른 사람을 별로 보지 않고, 주목하는 것도 아는 사람들이다.가끔 그녀는 자신도 못 참고 아예 웨이보 클라이언트를 휴대전화에서 삭제한다.


"제 감정생활은 여러분과 나누기 싫습니다. 제 위선입니다."

  • 관련 읽기

81세 중포도혼혈아 노부 깨다 계약 모델 연령 한계

패션 인물
|
2011/10/27 14:10:00
27

'부처님 'Karl & Nbsp; Lagerfeld 거리의 조류계 진출

패션 인물
|
2011/10/27 13:45:00
20

양조위는 《 일대종사 》 의 현신 국제 패션주를 촬영하고 있다

패션 인물
|
2011/10/27 10:52:00
27

이민 웨딩슈즈 노출 & Nbsp

패션 인물
|
2011/10/27 10:48:00
18

오스트레일리아는 여장 & Nbsp; 다이어트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패션 인물
|
2011/10/27 10:35: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구매제 는 미래 의류 의 발전 방향 이 될 것이다

그는 현재 패션 B2C 로 자리매김한 은태망은 1년 만에 운영돼 연말 매출이 6억 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은태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것은 채매제 패턴으로 미래의복상들의 발전방향이다.